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17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삼성 KIA 야구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9


죄송해요, 회원에게만 공개된 글이에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즉시 가입 가능)
인스티즈 로고 로그인된 인스티즈앱으로 보기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감독이 항의는 안하고 문의만 하네
20:35 l 조회 1
저기서 저렇게 봤는데 세잎준건 진짜 걍 심판
20:33 l 조회 26
난 항의 좀 세게 했으면 좋겠음1
20:33 l 조회 19
팀 전체 안타가 어제는 5안타 오늘은 4안타 이러는데 이길리가,,
20:30 l 조회 38
별개로 이범호는 이번 일로 반성 좀 해라 5
20:29 l 조회 121
.1
20:29 l 조회 67
오늘은 근데 해영이 공이 별로였는데 1점차에 주자2명 내보내면20
20:27 l 조회 199
직관 와서 9회 보는데
20:27 l 조회 36
불펜이 지쳤나? 8
20:27 l 조회 83
아까 비판 안받아들여졌다는거만 들었는데 그게 아래 홈아웃 그때였음?2
20:26 l 조회 76
오늘 경기못봤는데 오심있었다고?4
20:26 l 조회 66
실력이 구린거랑 오심은 얘기가 다르지요 7
20:26 l 조회 67
아 박정우 홈보살 개아까워3
20:26 l 조회 81
심판 재량 번복이 존재하기는 한거지?9
20:26 l 조회 114
연관 메뉴 🔗
익스포츠-야구
어제 5안타 오늘 4안타5
20:25 l 조회 56
심판이 있는 이유가 뭘까4
20:25 l 조회 42
오심 신고할 수 있어? 3
20:25 l 조회 100
오심 저거 우리가 항의할 방법이 있나???
20:25 l 조회 27
이범호 감독님께
20:24 l 조회 43
1점차는 그래도 해볼만 했는데 2
20:24 l 조회 61


12345678910다음
KIA
일상
이슈
연예
20: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