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17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4

게시된 카테고리 KIA

아니 이렇게 확 죽으시면 어쩌자고요
대표 사진
무지1
ㄹㅇ 3연전 다가는데 내일꺼 걍 양도할까 싶음 뭔 빠따가 하루만에 이렇게 다 죽냐고요
1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2
난 어제 갔다왔는데 진짜 힘들어써…..
1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3
이길거시여...~
1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4
난 .. 양도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5
나도…..
1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6
이번시즌 잠실 너무 힘둘다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내일 이거 어게인 하는거야
20:46 l 조회 1
또 잠실에서 이러고 챔필가서는 잘하겠지
20:45 l 조회 8
일요일 이기면 장땡이다 진짜 내일 꼭 이겨
20:45 l 조회 2
아웃이나 세잎이다 싶으면 바로 손 번쩍 들고 어필해봐라
20:45 l 조회 15
혹시나 잠실 간 무지들은 패요라 생각하지 말길
20:44 l 조회 14
내일 각성의날 해서 주간 4승2패 하자
20:44 l 조회 11
오심 각성의 날 하니까 23년 포항 경기 생각나네3
20:43 l 조회 44
속상해 2
20:43 l 조회 29
23년인가 포항에서 했던 경기 생각난다 8
20:43 l 조회 29
아 좀 필요할때는 항의도 하고 퇴장도 당하고 좀 해봐라2
20:43 l 조회 19
그냥 ㅇㅇ 시라카와 패전 아님 하고 넘길 수 있는 경기였다고 2
20:41 l 조회 49
잠실을 주로 가는 수도권 무지는 너무 힘들어요.. 7
20:41 l 조회 27
무지들 。° ₍ᵔ=っ˃̵ Ⱉ˂̵°=ᵔ₎っ°。7
20:40 l 조회 65
작년에도 비판 다 써서 터진 경기 있는 것 같은데
20:40 l 조회 40
아니 진심 위에서 보는데 누가봐도 아웃이어서 오케 아웃!!!! 이러고 소리질렀는데 4
20:40 l 조회 54
아니 금지어 때 감독 퇴장당하고 역전해서 이긴 적 있지 않음???3
20:39 l 조회 52
내일이 찐 각성의 날이다2
20:38 l 조회 52
작년엔가 비판 남발해서 김태군 방방 뛴적 있는데 8
20:37 l 조회 123
몰라 스윕 당하면 진짜 너네 안 된다 낼은 이겨
20:37 l 조회 21
양현종을 보고 자란 갸린이 태형이니까
20:36 l 조회 39


12345678910다음
KIA
일상
이슈
연예
20: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