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17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야구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4
아니 이렇게 확 죽으시면 어쩌자고요
대표 사진
무지1
ㄹㅇ 3연전 다가는데 내일꺼 걍 양도할까 싶음 뭔 빠따가 하루만에 이렇게 다 죽냐고요
1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2
난 어제 갔다왔는데 진짜 힘들어써…..
1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3
이길거시여...~
1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4
난 .. 양도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5
나도…..
1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6
이번시즌 잠실 너무 힘둘다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감독이 항의는 안하고 문의만 하네
20:35 l 조회 1
저기서 저렇게 봤는데 세잎준건 진짜 걍 심판
20:33 l 조회 26
난 항의 좀 세게 했으면 좋겠음1
20:33 l 조회 19
팀 전체 안타가 어제는 5안타 오늘은 4안타 이러는데 이길리가,,
20:30 l 조회 38
별개로 이범호는 이번 일로 반성 좀 해라 5
20:29 l 조회 121
.1
20:29 l 조회 67
오늘은 근데 해영이 공이 별로였는데 1점차에 주자2명 내보내면20
20:27 l 조회 199
직관 와서 9회 보는데
20:27 l 조회 36
불펜이 지쳤나? 8
20:27 l 조회 83
아까 비판 안받아들여졌다는거만 들었는데 그게 아래 홈아웃 그때였음?2
20:26 l 조회 76
오늘 경기못봤는데 오심있었다고?4
20:26 l 조회 66
실력이 구린거랑 오심은 얘기가 다르지요 7
20:26 l 조회 67
아 박정우 홈보살 개아까워3
20:26 l 조회 81
심판 재량 번복이 존재하기는 한거지?9
20:26 l 조회 114
연관 메뉴 🔗
익스포츠-야구
어제 5안타 오늘 4안타5
20:25 l 조회 56
심판이 있는 이유가 뭘까4
20:25 l 조회 42
오심 신고할 수 있어? 3
20:25 l 조회 100
오심 저거 우리가 항의할 방법이 있나???
20:25 l 조회 27
이범호 감독님께
20:24 l 조회 43
1점차는 그래도 해볼만 했는데 2
20:24 l 조회 61


12345678910다음
KIA
일상
이슈
연예
20: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