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188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

게시된 카테고리 KIA

ㅋㅋ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우리 직관 간 무지들아 내일 직관 가니...?
20:46 l 조회 1
집나가면 개고생이다 에휴
20:46 l 조회 2
내일 이거 어게인 하는거야
20:46 l 조회 10
또 잠실에서 이러고 챔필가서는 잘하겠지
20:45 l 조회 14
일요일 이기면 장땡이다 진짜 내일 꼭 이겨 1
20:45 l 조회 4
아웃이나 세잎이다 싶으면 바로 손 번쩍 들고 어필해봐라
20:45 l 조회 16
혹시나 잠실 간 무지들은 패요라 생각하지 말길
20:44 l 조회 15
내일 각성의날 해서 주간 4승2패 하자
20:44 l 조회 11
오심 각성의 날 하니까 23년 포항 경기 생각나네3
20:43 l 조회 51
속상해 2
20:43 l 조회 32
23년인가 포항에서 했던 경기 생각난다 8
20:43 l 조회 33
아 좀 필요할때는 항의도 하고 퇴장도 당하고 좀 해봐라2
20:43 l 조회 22
그냥 ㅇㅇ 시라카와 패전 아님 하고 넘길 수 있는 경기였다고 2
20:41 l 조회 54
잠실을 주로 가는 수도권 무지는 너무 힘들어요.. 7
20:41 l 조회 28
무지들 。° ₍ᵔ=っ˃̵ Ⱉ˂̵°=ᵔ₎っ°。7
20:40 l 조회 69
작년에도 비판 다 써서 터진 경기 있는 것 같은데
20:40 l 조회 40
아니 진심 위에서 보는데 누가봐도 아웃이어서 오케 아웃!!!! 이러고 소리질렀는데 4
20:40 l 조회 56
아니 금지어 때 감독 퇴장당하고 역전해서 이긴 적 있지 않음???3
20:39 l 조회 54
내일이 찐 각성의 날이다2
20:38 l 조회 53
작년엔가 비판 남발해서 김태군 방방 뛴적 있는데 8
20:37 l 조회 126


12345678910다음
KIA
일상
이슈
연예
20: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