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20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한화 이성 사랑방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
진짜 너무... 너무 못한다ㅜ 한창 화나게 하다가 사이클 올라온지 얼마나 됐다고... 하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근데 23년 때는 6점차여도 막 개가능개가능 이랬는데ㅋㅋㅋㅋㅋㅋ
20:47 l 조회 3
우리 직관 간 무지들아 내일 직관 가니...? 1
20:46 l 조회 3
집나가면 개고생이다 에휴1
20:46 l 조회 7
내일 이거 어게인 하는거야
20:46 l 조회 16
또 잠실에서 이러고 챔필가서는 잘하겠지
20:45 l 조회 17
일요일 이기면 장땡이다 진짜 내일 꼭 이겨 1
20:45 l 조회 5
아웃이나 세잎이다 싶으면 바로 손 번쩍 들고 어필해봐라
20:45 l 조회 18
혹시나 잠실 간 무지들은 패요라 생각하지 말길
20:44 l 조회 15
내일 각성의날 해서 주간 4승2패 하자
20:44 l 조회 11
오심 각성의 날 하니까 23년 포항 경기 생각나네4
20:43 l 조회 57
속상해 2
20:43 l 조회 34
23년인가 포항에서 했던 경기 생각난다 8
20:43 l 조회 36
아 좀 필요할때는 항의도 하고 퇴장도 당하고 좀 해봐라2
20:43 l 조회 23
그냥 ㅇㅇ 시라카와 패전 아님 하고 넘길 수 있는 경기였다고 2
20:41 l 조회 55
잠실을 주로 가는 수도권 무지는 너무 힘들어요.. 7
20:41 l 조회 31
무지들 。° ₍ᵔ=っ˃̵ Ⱉ˂̵°=ᵔ₎っ°。7
20:40 l 조회 70
작년에도 비판 다 써서 터진 경기 있는 것 같은데
20:40 l 조회 40
아니 진심 위에서 보는데 누가봐도 아웃이어서 오케 아웃!!!! 이러고 소리질렀는데 4
20:40 l 조회 59
아니 금지어 때 감독 퇴장당하고 역전해서 이긴 적 있지 않음???3
20:39 l 조회 54
내일이 찐 각성의 날이다2
20:38 l 조회 53


12345678910다음
KIA
일상
이슈
연예
20: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