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는 그냥 아무 생각이 없었거든
그냥 외롭고 적적할 때 관심만 가지는 정도?
상대가 나한테 잘못한 게 있어서 그냥 깊게 생각 안하고
굳이? 만나면 당연히 똑같은 이유로 고생한다.
이런 생각을 그냥 가볍게 하면서 아니라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아 방금 트라우마 되살아나는 거 보고 절대 아니라고 느낌
1년이 지났는데도 그 장소 사진만 봐도 그 ㅈ같음과 충격이 되살아나는 걸 보니 트라우마란 새삼 정말 무서운 거라는 걸 느낀다
|
원래는 그냥 아무 생각이 없었거든 그냥 외롭고 적적할 때 관심만 가지는 정도? 상대가 나한테 잘못한 게 있어서 그냥 깊게 생각 안하고 굳이? 만나면 당연히 똑같은 이유로 고생한다. 이런 생각을 그냥 가볍게 하면서 아니라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아 방금 트라우마 되살아나는 거 보고 절대 아니라고 느낌 1년이 지났는데도 그 장소 사진만 봐도 그 ㅈ같음과 충격이 되살아나는 걸 보니 트라우마란 새삼 정말 무서운 거라는 걸 느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