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전감으로 생각하고 앞으로 써야할지부터가 고민해야할 수준 아닌가? 뭐 풀타임 1년차도 아니고 군대도 상무갔다오고 저 수비력으로는 빠따를 용타만큼 쳐야하는데 그것도 택도없고 걍 쓰는게 팀에 완전 마이너스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