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5061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94
원빈인것 같다ㅋㅋㅋㅋ
놀토 때도 묘하게 성찬이 더 주디상 같긴 했는데
양세찬이랑 찍은 거 볼 때도 살짝 닉 같았는데
은석도 닉 같아서 상대적 주디 같았거든ㅋㅋㅋ
근데 성찬이랑 찍은거 보니까 확신의 닉상이야
은근 선 굵게 잘생긴듯 
티존 빡!!! 이라 그런가

대표 사진
익인1
이거 ㄹㅇ 원빈 닉 성찬주디가 더 잘맞는듯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둘이 바꿔도 귀여웠겠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마즈 티존때매 그런가 투샷보니까 원빈은 엄청 진하고 성찬이는 귀엽더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성찬이가 토끼느낌이 있어서 더 그런가봐ㅋㅋㅋ 나도 그런 생각했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성찬씨 평소에 다들 토끼라고 할때 강아지상이라 생각했는데 토끼 맞는 듯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성차니가 ㄹㅇ 주디고 둘이 있는거보니까 더 원빈이가 닉같애 훨씬 진해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ㅋㅋㅋㅋ 둘이 붙이니까 확실히 원빈이 닉상이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성찬이가 토끼느낌이 엄청 강해서 그런듯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그동안 성찬 토끼상에 동의하지 못했는데 이제 알겠다 왜 팬들이 토끼라 하는지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성찬이랑 있으면 닉인데 셋이 같이 있으니까 주디가 됨ㅋㅋㅋ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닉 둘에 주디 하나 같더라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ㅁㅈ 티존이 되게 진하고 까리한?느낌이 이써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까리한 느낌 그거 맞는 듯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원래 그룹에서 고양이상들이 닉 잘해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닝닝 신민아 닮지않았어?
1:45 l 조회 1
코 성형했는데 만져도 상관없어?
1:44 l 조회 3
환연 지현 다 좋은데 발음이 ㅠㅠ3
1:44 l 조회 7
방탄 라방한거 이제 보는중인데 개쳐웃기네 진짴ㅋㅋㅋㅋㅋ
1:43 l 조회 13
아우라나 분위기는 잘생겼다고 있는건 아닌듯5
1:43 l 조회 18
왜 난 까지거나 다치면 뒷꿈치가 아니라 옆이 까지지1
1:43 l 조회 4
코코넛워터 맛없는데 뭐 넣어먹어야 맛있어?
1:42 l 조회 5
알디원 일본 얼굴 취향이 이상원 아르노임?1
1:41 l 조회 25
솔직히 돌덕질 하고 있다보면 거대한 정병판같고 케이팝도 개질림1
1:41 l 조회 17
최애 유사 안하는 팬들 글 보고 감명받음8
1:41 l 조회 34
흠 역시 정병글은 보는게 아니구나 5
1:40 l 조회 61
본진 가까이서 본적 있는데 최애보다 눈이 가는 멤버가 있었어9
1:40 l 조회 54
ㅌㅇㅌ에 이상한 사람 많다 싶은데 나도 정상은 아닐 것 같고
1:39 l 조회 11
이게 원래 유럽 여름날씨인데 엘니뇨때문에 열평형 깨져서 우리나라가 뺏어온거거든9
1:39 l 조회 84
오늘 츅구 누구 응원해야하는거야?
1:39 l 조회 22
익들은 행사 보러가면 보조배터리 몇개 들고가?2
1:39 l 조회 12
개인 활동 하겠다고 그룹 버린 애들은 왜 하나같이 웃기지14
1:39 l 조회 72
하투하 의상 통일했으면 좋겠당
1:38 l 조회 30
알디원 일본인기 왜 많은거임?8
1:38 l 조회 89
이기광 오늘 얼굴봐2
1:38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