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자랑하려고 내가 필요한가봄
내가 지방 시골이 본가여서 보통 누구누구네 자식이 전문직 합격하거나 대기업 들어가면 플랜카드 붙거든
그런거 ☆☆☆볼때마다 어휴~나도 얘 더 빡세게 공부 시켜서 저거 시켰어야했어~하는데 스트레스 받아
엄마 기대엔 못미치겠지만 중경외시 나왔고 걍 중견기업 다녔었는데 저 직업 그렇게 좋으면 엄마가 하라고 하고싶음
|
걍 자랑하려고 내가 필요한가봄 내가 지방 시골이 본가여서 보통 누구누구네 자식이 전문직 합격하거나 대기업 들어가면 플랜카드 붙거든 그런거 ☆☆☆볼때마다 어휴~나도 얘 더 빡세게 공부 시켜서 저거 시켰어야했어~하는데 스트레스 받아 엄마 기대엔 못미치겠지만 중경외시 나왔고 걍 중견기업 다녔었는데 저 직업 그렇게 좋으면 엄마가 하라고 하고싶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