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통제 하루에 4캡슐 이상 먹지 말라는데
생리통 때문에 하루 8-10캡슐 먹어야 안아픈데(이틀차까지 진통제 먹어서 이것까지 합치면 이틀동안 14캡슐 정도 먹어)
한달에 이틀만 이정도 먹는거니까 괜찮겠지?
1캡슐에 덱시부프로펜 300mg 이야
|
진통제 하루에 4캡슐 이상 먹지 말라는데 생리통 때문에 하루 8-10캡슐 먹어야 안아픈데(이틀차까지 진통제 먹어서 이것까지 합치면 이틀동안 14캡슐 정도 먹어) 한달에 이틀만 이정도 먹는거니까 괜찮겠지? 1캡슐에 덱시부프로펜 300mg 이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