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264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7

게시된 카테고리 KIA



죄송해요, 회원에게만 공개된 글이에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즉시 가입 가능)
인스티즈 로고 로그인된 인스티즈앱으로 보기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그 해영이 오늘 공 많이 안좋았어?2
22:29 l 조회 12
그냥 오늘을 계기로 비판 남발 좀 안했으면 좋겠다 1
22:27 l 조회 18
갑자기 쪼끔 우울해짐
22:17 l 조회 60
올해 퐈 누구누구지10
22:12 l 조회 113
직관갔다 씻고 이제 눕는....하..힘들어1
22:06 l 조회 24
아아아아아아악 나 한 번만 더 분풀이할래 3
22:03 l 조회 91
민규 응원가 주라 3
22:02 l 조회 52
항상 이럴때마다 이번시즌 우리팀 예상 순위를 봄1
22:01 l 조회 61
흑흑 잠실직관전패 연장..... 1
21:59 l 조회 44
직관 무지인데6
21:56 l 조회 138
솔직히 미래를 생각하면 희망적이긴함 1
21:52 l 조회 101
근데 출루율만 보면 진짜 준수 테세 시켜도 되는데5
21:48 l 조회 86
범호가 항의로 난리난리생난리를 피웠으면 내 기분이 더 나았으려나..6
21:48 l 조회 154
내일 태형이 승투 먹기를🍀1
21:44 l 조회 15
이럴라고 위닝위닝스윕을 했나보다1
21:44 l 조회 78
근데 오늘 8회 공격때 응원소리 진짜 개컸어 1
21:40 l 조회 56
오늘 경기 7회부터 봤는데 선넨 잘했나보구나??6
21:40 l 조회 96
그냥 뭐 대충 저번주 토요일에 충격빡침
21:35 l 조회 52
오늘 지하철에서 개웃긴말 들었어
21:35 l 조회 78
시라카와 패전 지워서 다행2
21:32 l 조회 104


12345678910다음
KIA
일상
이슈
연예
2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