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디건 입었는데 안에 나시 보여서 정갈해보이지 않아 기분이 별로래 ㅎ 근데 가디건이란 나시랑 색 맞춰입어서 자세히 봐야 속이 보임 그럼 민원인은 내 속 자세히 봤다는건데 기분 나빠야하는건 내 쪽 아닌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