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급공무원인데 가만있어도 매년 호봉오르고 상식적으로만 살면 해고도 안되고 수당도 있고.. 나랑 너무 잘맞음..
저녁에 햄버거 먹으려고 쿠폰같은거 있나 뒤적거리다가 복지포인트 들어온거 보고 감동받아서 글써봐.. 다들 저녁 맛있게먹어
|
9급공무원인데 가만있어도 매년 호봉오르고 상식적으로만 살면 해고도 안되고 수당도 있고.. 나랑 너무 잘맞음.. 저녁에 햄버거 먹으려고 쿠폰같은거 있나 뒤적거리다가 복지포인트 들어온거 보고 감동받아서 글써봐.. 다들 저녁 맛있게먹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