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29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92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진짜 에바인데…
대표 사진
신판1
이미 이기고있던 팀아님?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
뭔 대승하고 있음 모르겠는데 1점차였는디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2:1이었대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
2:1로 진거면 몰라도 ㅋㅋㅋ아니던데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오심 당시가 2:1이었으니까 당연히 분위기가 넘어갔으면 2:1로 경기가 안끝나겠지?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
뭐 그 이후에 잘 막앗다면 ~으로 볼수있지않나 애초에 이닝이 끝나는 아카도 아닌데 ㅋㅋ 너는 저기서 아웃이었으면 경기 몰랐다 이럴거면서 그 반대는 생각 안하네 ㅋㅋ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32
홈보살 장면이잖어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
그렇게 아웃잡아도 이닝이 안끝났음 어차피 ㅋㅋㅋ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1에게
오심으로 이닝 안끝나는거랑 아웃카운트 잘 받고 이닝 안끝나는거랑 같다고 생각해?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32
1에게
뭔 소리야? 야구 하루이틀 보나? 분위기가 넘어가는건데 무슨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3
저거 아웃이어도 2아웃임 그 정도는 아니야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8
뭔 그 정도가 아냐 홈보살로 분위기 가져오는 거 본 적 없어서 이러나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1
홈보살인데요? 야구 분위기 싸움인 거 몰라?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4
뭔 그정도는 아니야ㅋㅋ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0
뭘 그정도가 아니야 저거 아웃이였으면 2아웃에 분위기 가져오는건데 혹시 야구처음봄?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3
지고있었고 저걸로 이닝 끝난것도 아니었음 주자도 있었고
잘하기나 했으면 ㅋㅋㅋ 안타 4개인가 쳐놓고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0
어휴 닌 걍 가라 어그로를 끌어도 정성스럽게 해야지 성의도 없고 뭔..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43
으엥? 오심전까진 기아나 두산이나 비슷한거 아녔음? 그니까 8회에 오심전까지 2:1이었겠지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4
진심 1점차에 홈보살인데 오바임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5
ㄹㅇ 1점차라 모르는건데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6
1점차에 2아웃 되는거라 분위기 어케될지몰랏을듯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7
와 댓글 야알못들인가 저거 홈보살에 2아웃이라 또 어캐 될지 몰랐는데 우리팀이라 생각하면 열받느디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3
22 다들 자기팀 대입해보셈 이해 싸악 됨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7
33 솔직히 우리팀 일이었으면 개열받지 ㅋㅋㅋㅋ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1
33 나중에 본인들 팀도 그렇게 말해드려야 하나 1점차가 뭐가 그정돈 아님 10점차도 뒤집히는 경기도 있지 않냐고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45
55 진짜 내 팀이었어봐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48
66
4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9
어케될지 몰랐는데 이거야말로.. 궁예지 ㅋㅋㅋ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9
아카라도 잡지그랬어 저 이후에 연속으로 계속 쳐맞지나 말지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8
ㅋㅋㅋㅋ본심 나오네 오심 이후로 경기 무너지는 거 처음 보세요?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9
뭔 본심타령? 그냥 내 생각말하는건데 그럼 저거 잡았으면 역전해서이겼대?ㅋㅋㅋ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8
이러니까 너같은 애들한테 욕하는거야ㅋㅋㅋㅋㅋㅋ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9
8에게
화가 많으신가 야구에 목매다는 수준 ㄷㄱ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8
9에게
너네 팀도 꼭 오심당해서 개크게 지길 바랄게!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42
수준
5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엥 9회에 안타 몰아칠지 누가 알아…? 일단 그 오심으로 분위기가 다 갔잖아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4
시리즈가 오늘 경기하고 끝도 아니잖아..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2
당사자성 발언이었는데.. 응.. 내가 너무 빠따에 화나있었네.. 댓 지울게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5
이게 그정도는 아니야 는 아니짘ㅋㅋㅋㅋㅋ 1점차에 2아웃카운트면 ㄹㅇ 모르는거엿음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5
심지어 홈아웃시킬수 잇는건데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6
그건 모르지 ㅋㅋ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8
홈보살처럼 분위기 가져오기 좋은게 어딨다고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8
홈보살 수비팀 입장에서는 최고 도파민이고 공격팀 입장에서는 그것보다 더한 찬물없음 오심 없었으면 1점차고 다들 본인팀에 한번씩 대입해서 생각하고 댓글 달았으면~ 본인팀 아니라고 댓글 달기 참 쉽네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9
분위기싸움인데 그뒤로도 쳐맞았자나하는게 이게맞나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2
야만없이라지만 2대1 2사랑 3대1 1사가 같다고 생각함 진짜로?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3
그러니까 댓글 왜이러지..?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2
비판다쓴 우리잘못맞는데 심판잘못 개큰것도 맞고 경기흐름 바꾼건 인정해줘라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4
아니 야구 윗댓들 야구 처음보나 어떻게 영향이 없음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4
와 어그로 개꼬이네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5
1점차랑 2점차는 또 다르고 / 1사에서 2사 될 수 도 있었는데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6
인증가능 무지 아닌데 야구 원투데이 본것도 아닐테고 2아웃이라 별 생관 없다는건 좀... 야만없은 맞지만 타팀인데도 우리팀 상황이었으면 진짜 짜증날거같은데...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7
홈보살에 투아웃인데 뭔 어떻게 영향이 없음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8
선수들 멘탈이 넘 쿠크다스인듯 ㅜㅜ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2
ㅋㅋ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어그로는 꺼져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9
아 여기 어그로 꼈네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와 어그로 왜 여기 다 모인거야…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30
와 윗댓들 개웃기다 ㅋㅋㅋ어그로 다모였네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31
엥 물론 야만없이래도 무슨 8회말 1점차 경기에서 홈승부 + 2아웃 되는게 먼 영향이 없음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33
와 어그로들 자아분열한거임…? 미쳤네 다들 여기 왤케 많아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3
어그로들 대단하다 진 팀보다 정병 더 커보임 엥ㅋㅋㅋ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35
인증가능 무지아닌데 윗댓 에바다 홈보살로 분위기 확 넘어올수있는걸 모르나? 꾸역꾸역 차피 지고있었다 이러네 2:1이였는데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36
22 슬프게도 우리팀은 오늘 2스트 잘 잡고 점수줬음^^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35
뒤에 상황도 모르는거긴하지만 홈보살에 1점차였으면 저렇게 터지진않았겠지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36
그니까 야구가 언제 어떻게 변할지 모르는데 그리고 누가봐도 오심이구만ㅠㅠ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39
아니라는 댓들은 자기네팀이 꼭 홈보살에서 오심당해보길^^
야구만큼 분위기 타는 스포츠가 어딨다고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40
홈보살이면 분위기 완전 가져올 수 있는 플레이 아닌가 초반댓 당황 ㅋㅋㅋㅋㅋㅋ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41
졌을지 이겼을지는 모르겠으나 진다해도 6점까진 안 줬을 듯. 야구는 분위기 엄청 타.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44
와ㅋㅋㅋ 업보빔 맞으실분들 많네 꼭 중요한 경기게 업보 씨게 맞으시길!!!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46
야구는 진짜 분위기 싸움인데 댓글 진짜 어그로 대박임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47
난 오심 없었어도 점수 더 날 수도 있었다고 생각함
우리팀이 그러는거 봐서ㅠㅜㅋㅋ
근데 반대로 잘 끝낼수도 있었을거고, 최소실점으로 막고 기회 가져왔을 수도 있고...
다 만약이고 이길경기 졌다는 모르는거라 그렇게 말할건 아니라고 생각하지만.. 경기 흐름에 크게 영향 주기도 했고 그 오심 자체가 너무 정면이라 심판 자질이 의심되더라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48
저거 하나로 흐름이 넘어가기도 하는 건데ㅋㅋㅋㅋ
4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어째 은퇴직전 선수들이 어린애들보다 잘하냐
2:03 l 조회 19
양의지 더마토리 패드 정면사진은 미니 사이즈로 찍은게 맞고 이게 도경수랑 같은 사이즈 패드로 찍은거래5
1:55 l 조회 99
우리 누나도 ㅋㅋㅋㅋ
1:49 l 조회 45
속보 안타최인호 다음달 아이 태어난다19
1:17 l 조회 431
여기 이름 왜 신판이야?1
1:08 l 조회 163
최형우 노경은 이런 선수 고령이라는 것에 대한 와닿음이 없었는데
1:00 l 조회 106
오늘 엘롯 경기 어땠음?10
0:53 l 조회 218
오심 그 심판분 유명한 에이전시 남편 그 분이야..?7
0:51 l 조회 433
오심 짤 보고 궁금해서 8회 보고 왔는데 4
0:34 l 조회 293
초록글 저거 비판한거야?11
0:10 l 조회 453
누나들 손풍기 어떤거 써요??9
0:04 l 조회 103
난 ㄹㅇ 이강철이 싫음 8
06.27 23:56 l 조회 495
하 춰럭글 순대 먹고싶네3
06.27 23:50 l 조회 38
누가 오스틴한테 이런거 가르쳐 줬는지 진심 감도 안옴 ㅋㅋ1
06.27 23:50 l 조회 291
구자욱이 명재현에게 2
06.27 23:44 l 조회 380 l 추천 1
승부욕 쎈 누나들 있어?8
06.27 23:44 l 조회 123
문학 내일 비가 올까1
06.27 23:39 l 조회 9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06.27 23:27 l 조회 147
오랜만에 야구장 와서 아빠 응원하는 아기 수달 볼 사람 4
06.27 23:17 l 조회 433
신라면 로제 먹어본 먹잘알 파니15
06.27 23:16 l 조회 138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