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328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

게시된 카테고리 해외거주

나는 진짜 유럽 살면서 한 번도 주변에서 사진 동영상 올릴 때 다른 사람들 얼굴 나와서 초상권 침해라 안된다, 못올린다하는 경우 (미성년자가 찍히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한 번도 못봤거든? 
한국이 이런 부분에선 사람들이 항상 인식하고 있는 것 같고. 
근데 일상 방에서 미국 유럽이 더 하다길래 내가 사는 곳만 이런가 싶어서 ㅋㅋ
대표 사진
행1
아니.... 얼굴은 다 찍혀도 그럴려니 하는디 ㅠㅠ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너네 사는 곳도 한국처럼 초상권 침해 인식 높음??1
06.27 20:50 l 조회 23
아니 도어맨 나만 부담스럽나..
06.27 05:18 l 조회 50
유럽 유학생이라는 라벨이 날 가난하다고 착각하게 만듦7
06.27 00:47 l 조회 213
도쿄 오늘 지진 넘 무서워 5
06.26 22:39 l 조회 120
파리가 엄청 덥나봐..5
06.26 13:22 l 조회 136
필테 하는 미국익 있어?3
06.26 09:16 l 조회 99
아 성인된 뒤에 해외에서 친구 만들기 어렴다6
06.26 04:33 l 조회 187
해외익들은 그냥 하고 싶은대로 하고 살아16
06.26 01:11 l 조회 296
한국에서 몇년동안 일하다 오면 커리어 꼬여?7
06.25 15:22 l 조회 135
미국익인데 한국 가서 1년 일하고 살다오는거 어때? 7
06.25 02:49 l 조회 467
와 날씨 어떡하지4
06.24 21:07 l 조회 109
사진 찍을때마다 짜증나ㅋㅋㅋ1
06.24 20:09 l 조회 177
다들 돈모아서 뭐해??14
06.24 14:03 l 조회 276
북미 미국익들3
06.24 10:05 l 조회 243
아마존 프라임세일 머사지8
06.24 09:23 l 조회 157
우버잇이랑 우버 이름 바꿈ㅋㅋ6
06.24 01:14 l 조회 150
가족 단위로 이민온 익들 있어? 3
06.23 12:45 l 조회 74
파리 이건 진짜 아닌거깉아
06.23 10:44 l 조회 79
인턴 인터뷰 봤는데 인터뷰어가 문제 개어려운 거 냄 1
06.23 10:02 l 조회 81
나만큼 한국 싫어하는 익 있나 118
06.23 07:11 l 조회 1673


12345678910다음
해외거주
일상
이슈
연예
1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