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KIA
ㅋㅋ 진짜 말 안나옴 죽어라 티켓팅 취켓팅해서 겨우가는데 잠실에서 매번ㅋㅋㅋ다른곳 가려고 해도 수도권에서 하도 못하니까 시간 엄청 걸려서 갔는데 패요할까봐 엄두도 못내ㅋㅋㅋ
아 진짜 내일 또 가는 내가 제일 불쌍함
|
게시된 카테고리 KIA ㅋㅋ 진짜 말 안나옴 죽어라 티켓팅 취켓팅해서 겨우가는데 잠실에서 매번ㅋㅋㅋ다른곳 가려고 해도 수도권에서 하도 못하니까 시간 엄청 걸려서 갔는데 패요할까봐 엄두도 못내ㅋㅋㅋ 아 진짜 내일 또 가는 내가 제일 불쌍함
|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