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갈때마다 깽판을 치는 ㅋㅋㅋㅋ아오 기아 선수들과 원만한 합의를 봐야지중간에 폰 분실해서 찾으러 다니고 겨우 찾음 ㅠㅜ그래서 지금 뒷골 땡기고 머리 아프고 뒷목도 아픔근데 낼 또 가 ㅠㅠ야구는 정신병이다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