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34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한화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0
경제도 빵빵하고... 근데 일본인들도 지진에 대한 두려움이 있을까? 익숙해서 아무생각도없을까
대표 사진
익인1
일본 살아봤엉?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항 난또 여러나라에서 한달살기처럼 조금씩이라도 살아보고 말하는건줄알앗넹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서 그렇게 보인다고 햇잖음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렇게 말했다기엔… 제목만 봐선 애매모호행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개그ㅋㅌ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경제 빵빵한거 맞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 애니 잘나가잖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일본 gdp의 1% 미만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쨌든 경제순위 4위면 잘나가겟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냥 체념 느낌인것같음 자연재해쪽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솔직히 지진은 내진,메뉴얼이 잘되있기도하고 2011동일본같은 대지진은 한번도 겪어본적없어서 ㄱㅊ은데 세금이 개같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여름 날씨 괜찮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경제가 빵빵하다고…? 너 일본 아직 잘 모르나보다 좀 만 더 찾아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경제는 요즘 한국이 더 좋지않아? 일본 오래 살았는데 일본경제 지금 제일 애매한거같은데 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솔직히 일본도 살기 좋은곳이긴한데 한국이랑 비교해서 더 좋고 그런건 없는듯 한국도 너무 살기 좋잖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일본 직장문화 너무 보수적이던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임금대비 다 비싸서 힘들어보이던데.... 집도 춥다 그러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모야시모야시모야시 생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전기 수도 민영화라서 비싸지않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근데지진이젤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지진+방사능+물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오 나도 쓰니처럼 환상 가득히 바라보다 실상은 할말 하않이라서 이민생각 싹 사라졌는데 거긴 퇴사하겠다고 말을 못해서 대리요청 받는 회사도있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개웃김 살아본 적도 없으면서ㅋㅋㅋ 쪄죽는 더위를 느껴봐 당장 일본행 티켓 끊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살아본적 있어야 좋아보인다고 말할수잇음? 내가 살기좋다고한게 아니잖아... 왜케 좀만 좀게얘길해도 오버를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겉만 보고 말하는 게 웃긴데 겉이 다 맞지도 않는 게 최종 코미디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웃김? 뭔 커뮤에 글한번글때마다 다알아보고 써야하니;;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직접 경험도 아니고 살기 좋을 것 같다고 든 이유도 틀린거면 웃기다는 반응도 받아들여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6에게
뭐가틀림? 경제4위가 틀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거기 전기세 교통비 개높고 목조주택이라 방음 안 되고 바닥 개 차서 겨울에 얼어 맛임 여름엔 습도에 절여지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일본익인데 전혀 아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살아봤는데 일본보다는 한국이 살기 좋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6월말에 그런말을하다니 일본을 정말로 사랑하는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지진 전혀 없는 일본이라고 하면 ㄹㅇ 좋긴 할듯? 근데 실제로는 5.0 이상의 지진이 3일에 한번꼴로 난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일뽕이 또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뽕이라 생각할거면 그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난 호주.... 자원 많아서 여유로운게 너무 부러움.......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살기좋아보인다>살아본적 있음?은 진심 억까 너무심하네...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썸녀랑 엄청 자주 만나긴하는데
22:33 l 조회 1
번개장터 트위터 아이디 알려주는것도 검열에 걸려???
22:33 l 조회 1
피부 개썩었는데 피부과 효과 있을까ㅜ
22:33 l 조회 1
근데 진짜 강아지 죽으면 뭐 어찌해야 함
22:33 l 조회 3
장미향 향수 벌레꼬임??
22:33 l 조회 2
금수저 애들 개부럽다
22:33 l 조회 4
취준생인데 엄마가 취업할때까지 무지출하라해서 힘들어ㅠㅠ
22:33 l 조회 4
하루종일 불닭만 먹었더니 똥꺼에 불난다
22:32 l 조회 3
결혼 못하는 대부분의 사람들 자기객관화 안된거에 불과하지않아?
22:32 l 조회 2
너도 내가 좋아했을때나 특별하지<-이 말 진짜..ㅋㅋㅋ
22:32 l 조회 3
회사에서 홍보전화 오면 어떻게 끊어?1
22:32 l 조회 4
사람은 언제 위로받는다고 생각해?2
22:32 l 조회 14
익들도 아파트 내부 인터폰 카메라 부분에 스티커 붙여
22:31 l 조회 9
대학 현역으로 쭉 다닌사람들아 궁금한거 있는데2
22:31 l 조회 9
한강가자했는데 벌레 많아서 싫다는 친구 어때?3
22:31 l 조회 16
고소할까?4
22:31 l 조회 11
난 장마보다 더운게 낫더라 근데 이제 장마시작임
22:31 l 조회 4
그 무슨 상황이 계속 악화된다는 속어로 무슨 굴러온 oo 이거 뭐라고 했지?3
22:30 l 조회 32
8년전에 엄청 친했던 친구 결혼식가?5
22:30 l 조회 9
어렸을 때부터 아빠같은 사람이랑 결혼하고 싶다는 애들이 엄청 부러웠음
22:30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