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392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2
직관 다녀오면 무조건 세탁하는데 주에 3 번씩 갈 때도 있어서 자주 빨면 옷감 상하려나..
대표 사진
라온1
마킹이 떨어질수 있다고 봐서 걱정되긴 하더라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라온
옷감이 너덜해지는 것 아니면 마킹은 다시 붙이면 되니까 괜찮긴 한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2
아무래도...빠는것도 사용하는거니깐...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라온
그치 그래서 두세 번은 입고 빨아야 하나 싶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3
건조기만 너무 안 돌리면 돼
1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3
유니폼 빨때도 너무 뜨거운 물은 금물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라온
망에 넣어서 그냥 세탁기 돌리는데 아무래뎌 손빨래를 해야 할까
1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3
근데 생각보다 유니폼 튼튼하더라 돌려가면서 입자
튼튼해도 맨날 빨면 금방 헤질수도 있으니깜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라온
오킹 내일은 다른 유니폼 입어야겠어 고마웡!!
1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4
신경쓰이면 자수마킹도 생각해바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라온
안 그래도 고민 중!! 유니폼 더 사거나 하면 그건 자수마킹으로 할까봐
1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5
여름은 땀 너무 많이 흘리면 무조건 세탁하고 봄 가을은 몇번 입고 빨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6
나는 무조건 한번 입으면 바로 세탁기 빨고 자연건조하는데 괜찮더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8
22 찬물로 약하게 돌리는데 괜찮앗우
1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7
땀흘리는 한여름엔 매일 오늘같은날은 두세번입고빨래함 건조기는안돌리고 그냥 손빨래하고 자연건조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승요등장✌️
23:34 l 조회 11
호성이 근황🥹 5
23:14 l 조회 94 l 추천 2
내일 꼭 이겨서
23:00 l 조회 65 l 추천 1
오늘 이겨서 다행이지만 미노 류찌 전뱅 .... 4
22:48 l 조회 157 l 추천 1
재윤 옆에 기다리는 우승 왤캐 웃김
22:47 l 조회 39 l 추천 1
퇴근길 없냐 퇴근길
22:46 l 조회 22
재훈이도 신인왕 요건 되네????
22:35 l 조회 62 l 추천 1
재훈이 미래가 기대됨
22:29 l 조회 44 l 추천 1
재윤샘 타이트 한 상황에서
22:28 l 조회 43 l 추천 1
우리 사자키링은 12
22:21 l 조회 132
우왕 팀스토어 영수증에
22:19 l 조회 121
마지막 아카 잡으니깐 태인이 엄청 좋아했네 2
22:03 l 조회 92 l 추천 2
혹시 유니폼 세탁 매번 하면 안 좋나?15
22:00 l 조회 142
라팍 리얼누들 다시 생겼던 것 같은데 4
21:56 l 조회 88
자욱이 오늘 대타 들어와서 멀티히트네 1
21:32 l 조회 75
아 하이라이트 보는데2
21:31 l 조회 87
야르 3
21:25 l 조회 169 l 추천 2
제미나이 하니까 궁금란디 라오니들은 ai 머써?11
21:16 l 조회 142
자욱이 나왔을때 현장 난리였어 5
21:13 l 조회 250
퉁버지 근 3년간 이번시리즈 상대팀 상대 타율 1
21:10 l 조회 123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삼성
일상
이슈
연예
23: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