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인이랑 어제 새벽에 다투고 내가 자는동안 뭐라뭐라 남겨두고 걍 오늘 보기로했는데 그거에 대한 말도없길래 내가 안보는거로 알게 했는데도 안보길래 뭐 어쩌라는거냐 연락도 답도없고 너 알아서해란식으로 보내놧더니 아까 5시쯤 그거 보고 그냥 알았다 이렇게만 답오고 지금 거의6시간째 내가 아무리 전화하고 연락 보내도 안보거든? 이거 잠수이별이니 설마?? 한번도 이렇게까지 연락 안된적은 없어
이거 내가 더 이상 뭐 보내도 의미도없는데 언제까지 기더릴까 내가 오늘까진 기다린다고 보내놓긴했어 아까 근데 낼로 넘어가면 잠수이별아니니 거의

인스티즈앱
누나 5명 있는데 연애 상대로 플러스 요소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