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가 22살이고 31살 오빠 만난다길래 우웩스러웠는데고려대 나오고 대기업 다니고 키는 177정돈데 얼굴이 진짜 잘생기고 20대 중반같음(친구도 연세대 다니고있고 얼굴도 예쁘고 몸매도 좋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