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친이 고등학생때 부터 친구인 할머니가 돌아가셨다고 장례식장 다녀와야된다고 카톡으로 남겼어
근데 그 친구가 간호사라 주말에도 일을 해서 16시에 퇴근을 하는데 남친이 나한테 남긴 톡이 딱 그때야 주말에 가끔 여사친하고 저 친구가 일 끝나면 종종 놀고 거짓말하면서까지 여사친 차에 태우는 거 싫다고 햇는데도 태우고 놀다 왓거든
평소에도 신뢰가 없었고 이제 믿기지가 않아서 걍 읽씹했어 전에 거짓말을 해서 들킨 적이 있었고 평소에도 뭐 그렇게 비밀이 많은지 핸드폰도 숨기고 핸드폰 카톡 내용 오는 것도 보이게 해놨는데 안 보이게 바꿔놓고
이제 그러던지 말던지 이렇게 생각하고 톡 받고 30분 지나서 전화왓는데 그건 못 받고 가기 전에 다시 나한테 전화를 햇고 그때 받았는데 하는 말이 카톡으로 장례식장 다녀온다고 왜 아무 대답이 없어 이러길래 알어 갔다와 장례식장 다녀온다는데 내가 뭐라고 해 하고 알겟어 하고 끊었어
그러고 지금까지 연락 한통 없고 다시 전화했는데 방해금지모드로 해놨는지 신호가 가다가 끊기더라 그래서 내가 운전하냐고 보내놨는데 아직도 답이 없음
의심해봐야될까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