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인 회사눈 팀장이 좀 그지같으면 걍 사람들 다 보는데 개화냄
남친 팀장이 좀 책임감없는 사람인데 또 자기가 책임 안질라해서 개화냈대 사무실에서 팀장역할 똑바로 하시라고 하면서
남친 동료 얘기도 들어보면 약간 자기 무시하면 상사여도 부탇 안들어주고 그런대
원래 이래..?
|
애인 회사눈 팀장이 좀 그지같으면 걍 사람들 다 보는데 개화냄 남친 팀장이 좀 책임감없는 사람인데 또 자기가 책임 안질라해서 개화냈대 사무실에서 팀장역할 똑바로 하시라고 하면서 남친 동료 얘기도 들어보면 약간 자기 무시하면 상사여도 부탇 안들어주고 그런대 원래 이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