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43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
한국인들이랑 똑같이 추천해주거나 한국 제품 잇거나 이래서 쇼핑욕구 파시식 식음 그냥 사고싶은거 사는게 맞는듯
대표 사진
익인1
개츠비 쿨티슈 무겁긴 한데 한국보다 싸서 무게 ㄱㅊ으면 여러개 사오는거 추천 !!!

캔메이크 하이라이터랑 파우더는 진짜 좋아

먹는거는 덜 유명한데 frisk라는 캔디 있거든? 대용량 150알 든거 있는데 내가 나눠준 모든 사람들이 다 좋다고 완전 상쾌하다고
민티아도 살거면 작은통 말고 큰통꺼 사고 라임애플민튼가 그거랑 스피아핑크 맛있오

과자는 내 취향이긴 한데
후지야 애플파이? 노란색 포장지랑
초코마미레
블랙썬더

굿굿

글규 돈키에만 파는거 살거 아니면 굳이 돈키에서 면세 하겠닥 몇시간 줄 설 필요 없고 번화가여도 오히려 다른 드럭스토어가 가격 자체가 저렴할때도 있어서 시간 없거나 줄이고싶으면 다른곳 추천

-일본워홀 해써-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감동이야ㅠㅠㅠ ㅈㅉ 영상마다 다 똑같은거 추천해주고 별로란소리 절대안하고 짱나 죽겟어서 현지인꺼 본건데 나 틀자마자 스킨푸드랑 메디힐나와서 울뻔햇잔아 내가 원하던 정보야 최고야 사랑해 행복해 돈많이벌어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ㅋ진짜 나 지금은 한국인데ㅠ 저번 여행에도 개츠비 쿨티슈 사서 한국에서 친구한테 전도하고 이번에 올영에서도 4950원 하길래 샀는데

일봉에서는 싼데서 사면 세후 299엔 막 이래 ㅠㅠ 티슈가 두껍고 커서 많이 사면 무겁긴 해서 걍 면세 하지말고 한개만 사서 여행중에 써보고 더 사는거 추천 !

아 민티아도 그 검은색같응거 완전 세서 좋아 ~~

팩은 솔직히 우리나라가 잘 돼 있어서 굳이 싶고
아까 다른 익이 써서 인기글 갔는데 앤허니<브랜드 오일 이거 유명해 나는 샴푸트리트먼트만 써봤는데 향 좋고 매끈매끈 !

피노헤어팩은 ㅂㄹ 너무 기름덩어리같아

그리고 고바야시 브레스케어라거 뭐 입냄새 제거사탕 이거는 하도 유명해지고있길래 사봤는데 트림할때 민트냄새가 올라와서 막아주는느낌? ㅌㅋㅋㅋㅋㅋ

그리고 고바야시 소슈겐 < 그 똥향수인데 이거 ㄹㅇ 개꿀템 <~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시 안그래도 헤어팩 등드름 빡 갈거같은데 다 좋다니까 흐음 했는데 약시..ㅠㅠㅠㅠㅠㅠ 팩도 우리나라도 저런형태 많이나오는데 추천템이라해서 흠터레스팅이었거든. 역시나였네
응아 향수 이미 캡쳐해뒀어 응아쟁이라가지고 히히.. 진짜 현지에 가식없는 추천템 너어어어엉므 고마워 난 허례허식있는 유튜브보다 이런 솔직함이 너무 필요했다구ㅜㅠㅠㅠㅠㅠㅠ 나 사실 첫여행인데 ㄹㅇ 경력자처럼 다녀올거같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돈키만 가야지 말고 다른데도 봐봐 간사이 오사카쪽이면 다이코쿠라는데가 좀 저렴한거 많은듯
다이코쿠 츠루하 세임즈 등등
마츠키요는 비싼편

아 밑에 익 보니까 나도 추천하고 싶은거

standard products라고 다이소에서 만든 조금 더 상위브랜드 있는데 여기 보냉팩 유명해 선물하기 굿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오 나 딱 오사카랑 돗토리 가려고 계획중이야!! 스탠다드 하도 추천 많아서 외웠어 ㅋㅋㅋㅋ 지금 하울만 50개본듯.. 다 똑같은거만 추천받다가 새롭자나!@!@@ 현지 마트도 가보고싶어서 드릉드릉이야! 역시 돈 쓰는 게 제일 즐가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돗토리?? 사구 있는? 아니면 코난마을 가는건가 ? .. 첫 여행이면 특이한데?? 그건 간사이와이드패스 사면 좋아 공항-시내도 jr탈때 쓸 수 있고
현지마트는 뭐 관광객은 상관없겠지만 라이프는 보통 비싸거 할인할땐 최대 50프로도 해서 그럴땐 좋아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헐 맞아 오타쿠라가지고 ㅋㅋㅋㅋㅌ오타쿠 치고는 집안사ㄴ정때문에 해외여행이 꽤 늦었어..ㅠ 가기 쉽지는 않아보이더라 그래도 패스 구간이 늘어서 한번에 갈수는 있다해서 가보려구-! 사구도 신기하니까 가보고싶고.. 욕심많은 오타쿠랍니다 호호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와우 패스 구간 늘었어? 나 간사이와이드패스 작년 6월까지 썼을땐 딱 돗토리역까지여서.. 그땐 포기하고 따로 그동네 갔을땐 장기거주민이라 돗토리마쓰에패스 못 사서 생돈주고 다녔는데 ㅋㅋㅋ
머 제이알 잘 돼 있엉서 ㄱㅊ아 ~~ 근데 거기서 만난 한국인들 기차 와있능데 반대편가서 타야되능거 몰라서 나 보고 따라 이동했는데 시간 잘 봐두공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엉엉 넘가고싶어서 미이친듯이 찾아봤어.. 작년 12월부터 바뀌었대 !! 기차여행하는셈쳐야겠어 ㅋㅋㅋ 이것저것 추천해줘서 너무 고마와.. 첫 여행 너무 노련미 나올지돜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첨부 사진글쓴이에게
한국인은 ㅇㅓ디에나 있다 였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까악까앙ㄱㄱ!@!@ 나 저기서 코난st옷입규 사진찍을거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굿굿 사막은 근데 여름에 좀 많이 빡세대서 잘 생각해바~~ 재밌는 여행 응원 ! 할게 ~~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는 소프티모 폼클렌징이랑 로키소닌 롤온, 젤 형태 파스 사옴 아 치타라 라고 건어물? 대구살..뭐시기인데 맥주안주로 좋더라 이것저것 무겁게 쇼핑할거면 곤약젤리는 굳이 사지말고 걍 쇼핑몰로 시키는게 좋음 무게 많이 나감ㅠ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맨날 나오는 곤약젤리 도쿄바나나 알포토 말고 찐 레어현지인맥주뚝딱템 라잌 꾸이맨같은 느낌을 원했는데 감사링이야.. 내가 뿌수고올게 진짜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손톱깎이 절삭력 도라방스임 근데 가격도 도라방스임 다이소에서 천원짜리 쓰다가 15000원짜리 사려니까 손떨리긴 하더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가격이면 한국에도 좋은게 있지 않을까? 하는 마음 반 그래도 이런건 일본이 잘 만들지 하는 마음 반...
글구 요리하는거 좋아하면 돈키보다 이온몰 같은 마트가서 쇼핑하는거 ㅊㅊ 아무래도 드럭스토어는 이것저것 다 팔다보니까 진짜 현지 식료품은 적어서 난 별로였슨 이온몰은 면세도 될텐데 마트 쇼핑 좋아하면 ㅊㅊ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낰ㅋㅋㅋㅋ안그래도 귀후비는 면봉도 사려고 ㅋㅋㅋㅋㅋㅋㅋ 현지인꺼 보는데 하리보 산거 존슨즈 바디로션 산거 이런 ㄹㅇ 하울만 나와서 그냥 인티인들 추천템사려고 ..^ 너희 둘 덕분에 꺼드럭거리면서 여행 가기 가넝이 됨@!@@@ 신나버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첨부 사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개웃겨 여행 가는데 야무지게 조사해가야 만족스럽게 쇼핑하고 온다구~~~
갠적으로 알포트는 내 취향 아니더라 빈츠는 얇쌍해서 딱 적당한 씹기, 적당한 단맛인데 알포트는 뭐랄까 비츠비 느낌? 빈츠의 1.5배 정도로 두꺼워서 씹을때 약간 더 딱딱하고 퍽퍽하더라구 곽에 들은거 함 먹어보고 쓰니 취향이다 싶으면 대용량으로 사가!! 난 마트에서 하나씩 까먹을 수 있게 봉지에 nn개 소분되어있는거 샀었음
글고 여행 꿀템 추천 영상 보면 다이소에 5000원짜리 보스턴백이라 하나 그거 추천하던데 난.. 별로였어... 공항에서 짐 쑤셔넣다가 지퍼 망가져서 망연자실 햇거든 지퍼 안잠겨서 뱅기 못탈까봐 개쫄림ㅠㅜㅠㅠ 근데 스탠다드 프로덕트에 캔버스천으로 된 보냉백 사둔거 있어서 다행히 옮겨 담음 비닐로 된 보냉백들도 많긴 한데 난 물건 험하게 쓰는 편이라 이거 개만족함! 550엔인데 퀄리티가 짱짱함... 이거 살거면 한국 다이소에서 가방 안사갔지 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스탠다드 하듀 나와서 외웟어 ㅋㅌㅋㅋㅋㅋㅋ 가방 개개개 많아서 안살랬는데 신선식품 들이면 하나 업어와야지!!@ 후리카케도 사고 입욕제도 사올거야 하 재밋겠다 벌써 캐리어 반통 채운기분임!!@
내친구도 와사비 좋아하는데 추천 소금 선물로 쟁여줘야겠어 소고기 짱 조아걸이야~
돼지파티 할 생각하니까 또 설레네 흐루룹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첨부 사진아 그리고 고기 자주 먹으면 유즈코쇼도 강추!!!! 유자와사비소금인데 고기 먹을때 같이 먹으면 느끼한거 잡아주고 존맛탱
마카다미아 초콜릿은 유명한 이유가 있다. 맛도리.

4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손톱깨무는거 진짜 정병이었네
4:01 l 조회 19
휴지랑 변에 피가 묻어있는데 8
4:01 l 조회 22
우리집 레전드 망했네... (혐주의) 7
4:00 l 조회 105
다들 월드컵 관심 많아?1
4:00 l 조회 8
북정은 엄마 평생 일본을 그리워했다는데2
3:59 l 조회 8
난 나중에 애 한명 낳고싶긴 해 2
3:59 l 조회 11
초딩때 진짜 정병 안걸리는게 신기한 환경이었는데1
3:57 l 조회 16
해외거주 인유닛 세탁기 없음 너무 불편함…
3:56 l 조회 5
동생에 집온댓는데 4시간동안 안오네 무슨일 생긴던아니겟지ㅜㅜㅠ16
3:52 l 조회 123
여친은 블랙핑크 남친은 누가봐도 개부자인 커플 있는데 8
3:51 l 조회 35
덕질개잡덕 무교인데 종교 두개 믿고싶음 1
3:49 l 조회 15
다낭성인가2
3:48 l 조회 19
아 배 드럽게 아픈데 장실 가말어1
3:48 l 조회 11
아 날씨 레전드로 좋다 3
3:48 l 조회 51
외가나 친가나 둘 다 교육열 오지는 집안인데 나라는 돌연변이가 있네 ㅋㅋ
3:47 l 조회 9
애 안 낳아도 행복할 수 았지 않나? 2
3:47 l 조회 15
짱구 극장판 이중에서 몇개봄?2
3:46 l 조회 30
멘헤라vs지뢰계vs갸루 2
3:46 l 조회 60
4명 단톡방에 나랑 친구 한명 비슷한 시기에 프사 바꿨거든
3:44 l 조회 31
초능력으로 딱 한가지의 진실을 알 수 있다면 뭘 알아볼래?8
3:44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