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441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93

걍 남자한테 이성적 매력이 어필 잘 안되는 사람인가?

하고 은연 중 생각하고 가르쳐주려고 하더라...


나 솔직히 대시는 많이 받아봤는데

외모 취향이 확고해서 (잘생긴거 원하기 보단 진짜 외모 취향이 확고함..) 다 거절하고 모쏠이거든


근데 대시 받은 얘기 안하고 걍 모쏠이라고만 하니까

20대 중반이면 이제 그냥 아무나 만나봐야지~

나중에 소개팅 나가게 되면 청순하게 꾸며서 널 어필해야 남자들한테 호감 사~

나도 남자 외모 따졌는데 결국 못생긴 남자랑 연애했다, 그냥 못난 남자도 만나봐라


이런 훈수(?) 많이 하더라..

전제가 넌 남자한테 어필안되는거 같으니

별로인 남자라도 만나야 해~ 이거 같음..


그래놓고 어쩌다 나한테 대시했다 까인 남자들 얼굴 보고

생각보다 ㄱㅊ으니까 표정 확 굳더라

솔직히 대시 제법 받고 어딜가나 외모칭찬 듣는편이랃나도 이성적 매력 문제는 아닌거 아는데


모쏠인거 밝히면 쟤 그 정도 아니구나~ 이렇게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어서 얘기 안하는게 맞는거 같음..

대표 사진
익인1
말투가 뭔가 40대 아줌마들 말툰데? 회사사람들이 그러는거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 회사 사람이긴한데 40대는 아냐 나는 25고 다른 사람들은 30초~30후반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근데 모쏠아니라고 하면 그때부터 이제 스몰톡 한답시고 언제가 마지막 연애냐 몇번 해봤냐 그냥 계속 물어봄 그래서 첨부터 모쏠이고 남자 관심 없어서 앞으로도 생각 없어요 이렇게 첨부터 딱 선그음 나는..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모쏠한테 마지막 연애 묻는다고? 이런 케이스는 첨 보네.. 솔직히 예의상도 있겠다만 나 모쏠이라고 하면 그 동안 다들 당연히 남친 있을 줄 알았다하는 반응이 다반사였는데 여기 직장에서는 걍 매력 없구나로 생각하고 훈수 두려는거 같아서 뭔가 킹받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아니 모쏠아니고 연애해봤다고 하면은 물어본다는 얘기얌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다시 보니 그렇네 잘못 봤다 미안혀ㅠㅠ 아 그런거면 그럴 수 있겠네 익처럼 걍 남자관심 없다고 선 긋는게 좋을거 같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웅 나는 계속 거짓말하게 되고 이런게 또 스트레스 받고 짜증나더라거 ㅋㅋ ㅠ 하여튼 오지랖부리는 사람들 너무많아진심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 난 진심 날 이성적 매력 1도 없는 애구나 라고 생각해도 상관없는데 훈수 두고 오지랖 부리는 게 너무 싫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나 만날 생각 있었으면 벌써 만났겠죠?^^ 남자는 만나봐야 안다는 둥 만나보고 알아가면 된다는 둥 아니 제가 싫다고요 알아서 할게요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말이 만나고 싶은게 절실했으면 그랬겠죠.. 그리고 훈수 두는 사람들도 보면 솔직히.. 그리 잘난 연애한건 아닌거 같아서 더 엥싶을때 있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같잖음 ㄹㅇ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훈수 오지게 두는거 ㄹㅇ개짜증남 솔직히 아이돌 좋아해서 이상형물어보면 걍 최애말하는데 그런 사람말하면 나도 누구 말하지 이러면서 하는 거 어이털림 다 그런 사람들 만나고 싶겠지 근데 당신들은 그걸 포기하고 눈을 낮춘거고 나는 눈을 낮출 필요성을 못 느끼겠다고 왜 눈낮춰야되는데 사자후마려움 진심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계산적인관계 머리아프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ㄹㅇ 다 그럼 속으론... 숨기는 게 나은 듯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개웃기다 훈수 두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ㄹㅇ뺨때리고싶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ㄹㅇ 내 알아 할게요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인스타 염탐하는데 질문…
2:24 l 조회 1
피해의식 ㅅㄱ
2:24 l 조회 1
루미큐브하다가 욕이 늘었어
2:24 l 조회 1
독서하는 익들아 책 읽을 때 형광펜이나 볼펜으로 써?
2:24 l 조회 1
나 전남친이랑 헤어진 이유..
2:24 l 조회 1
약간 똥다싸고 마지막 조그만한 똥도 다 싸?
2:24 l 조회 1
나는 판도라 팔찌 참 많은 것보가 알짜배기 두개정도가 제일.이뻐
2:24 l 조회 1
강아지 키우는데 아직 에어컨 안틀은 익들 애들 호흡수 빨라?
2:23 l 조회 4
entp enfp 친구로 잘맞는다고 생각해???
2:23 l 조회 3
이거 멕이는거야?1
2:23 l 조회 10
나도 성공할 수 있을까?
2:22 l 조회 13
자고나서 머리아픈것도 타이레놀 먹으면 괜찮아지나?2
2:22 l 조회 11
나도 여자지만 불안형연애하는 친구들 보면 너무 답답함ㅜㅜ1
2:22 l 조회 15
키우는 고양이한테 물렸는데 이거 응급실 갈정도임?4
2:21 l 조회 27
나 잇프피인데 왜 인프피랑 다를까4
2:21 l 조회 17
지금 달 사진 찍었는데 왜 이래?7
2:20 l 조회 37
아빠 60대인데 70-80대 노인같음 4
2:20 l 조회 29
남친한테 어떤 말을 들었을대 제일 설렜어?1
2:19 l 조회 15
사주 잘 맞는거 같아?2
2:18 l 조회 18
밑에서 생선 비린내..? 썩은내? 나는 거 치료 가능한가?4
2:18 l 조회 4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