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남자한테 이성적 매력이 어필 잘 안되는 사람인가?
하고 은연 중 생각하고 가르쳐주려고 하더라...
나 솔직히 대시는 많이 받아봤는데
외모 취향이 확고해서 (잘생긴거 원하기 보단 진짜 외모 취향이 확고함..) 다 거절하고 모쏠이거든
근데 대시 받은 얘기 안하고 걍 모쏠이라고만 하니까
20대 중반이면 이제 그냥 아무나 만나봐야지~
나중에 소개팅 나가게 되면 청순하게 꾸며서 널 어필해야 남자들한테 호감 사~
나도 남자 외모 따졌는데 결국 못생긴 남자랑 연애했다, 그냥 못난 남자도 만나봐라
이런 훈수(?) 많이 하더라..
전제가 넌 남자한테 어필안되는거 같으니
별로인 남자라도 만나야 해~ 이거 같음..
그래놓고 어쩌다 나한테 대시했다 까인 남자들 얼굴 보고
생각보다 ㄱㅊ으니까 표정 확 굳더라
솔직히 대시 제법 받고 어딜가나 외모칭찬 듣는편이랃나도 이성적 매력 문제는 아닌거 아는데
모쏠인거 밝히면 쟤 그 정도 아니구나~ 이렇게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어서 얘기 안하는게 맞는거 같음..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