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 얼굴 자체는 청순깔끔 정석미인스타일? 이목구비도 되게 입체적 ㅇㅇ 키도 평균이상에 날씬하고
근데 친구 추구미가 그런건지 화장을 피부 눈썹 이런 기본말고는 안 하고 다니더라 옷도 에이블리 기본템 이런것만 입고다니고 ㅇㅇ
성격은 내성적이고 남사친 ㅂㄹ 없고 자기피셜 대학친구도 얼마 없대 난 중딩때부터 알던 찐친
내가 봤을때 타고난 조건은 알파급인데 본인이 활용을 못하는 것 같아서 안타까움...내가 안타까워할 주제는 아니지만! 친구랑 보톡하다가 자기 연애하고싶은데 인기가 없다 이런식으로 말하길래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