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둘이서만 어디 갔다는 이야기 하는건 티 내고싶은건가..??
대학교 소모임 톡방인데 전에 썸녀한테 찝쩍댔다가 욕박힌 친구도 있고 그래서 나는 얘기를 1도 안했거든
근데 썸녀가 저번에 ○○랑 먹으러 갔는데 맛있더라 라던지
○○가 요리해줬는데 엄청 잘해 라던지 나랑 뭘 했다는걸 은근
말하는거 보면 티를 내도 된다는건가..
|
우리 둘이서만 어디 갔다는 이야기 하는건 티 내고싶은건가..?? 대학교 소모임 톡방인데 전에 썸녀한테 찝쩍댔다가 욕박힌 친구도 있고 그래서 나는 얘기를 1도 안했거든 근데 썸녀가 저번에 ○○랑 먹으러 갔는데 맛있더라 라던지 ○○가 요리해줬는데 엄청 잘해 라던지 나랑 뭘 했다는걸 은근 말하는거 보면 티를 내도 된다는건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