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가본 카페 중 역대급으로 불친절한 곳 악플 남겼더니 바로 관리자에 의해 삭제됐다고 하네… 나 악플 후기 처음 남겨봤는데 이런식으로 다 삭제되는구나….. 어이x
외국인들한테 한국어 못 알아듣는다고 계속 짜증내고 한숨쉬면서 응대하길래 남긴건데….^^………
|
내가 가본 카페 중 역대급으로 불친절한 곳 악플 남겼더니 바로 관리자에 의해 삭제됐다고 하네… 나 악플 후기 처음 남겨봤는데 이런식으로 다 삭제되는구나….. 어이x 외국인들한테 한국어 못 알아듣는다고 계속 짜증내고 한숨쉬면서 응대하길래 남긴건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