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랑 20살 가까이 차이나는데 대접은 받고 싶어하면서 20대랑 같이 어울리고 싶어하는데 나이 제일 어리다고 무시하고 뭐만하면 사람이 젊은 사람이 왜이리 기억력이 안 좋냐, 젊은 사람이 어쩌고 저쩌고, 자기가 무례한 말 해놓고 요즘 엠지들은 할 말 다한다 ㅇ ㅈ ㄹ 진짜 너무 싫다
|
나랑 20살 가까이 차이나는데 대접은 받고 싶어하면서 20대랑 같이 어울리고 싶어하는데 나이 제일 어리다고 무시하고 뭐만하면 사람이 젊은 사람이 왜이리 기억력이 안 좋냐, 젊은 사람이 어쩌고 저쩌고, 자기가 무례한 말 해놓고 요즘 엠지들은 할 말 다한다 ㅇ ㅈ ㄹ 진짜 너무 싫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