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바이트 출근 전인데 블로그 관리하는 일을 출근 전에 하나 배당받음
근데 문제는 네이버 아이디와 비번을 적어준 포스트잇이 너무 글씨체가 에바라서 다시 물어보니까 무슨 구글 이메일을 보내주심..
내 말은 네이버 아이디와 비번을 달라는 거였는데... 반복해서 말을 해도 말이 안통해서 걍 출근 후에 그 자리에서 물어보는 게 더 낫겠지?
7월 1일부터 출근이양
|
아르바이트 출근 전인데 블로그 관리하는 일을 출근 전에 하나 배당받음 근데 문제는 네이버 아이디와 비번을 적어준 포스트잇이 너무 글씨체가 에바라서 다시 물어보니까 무슨 구글 이메일을 보내주심.. 내 말은 네이버 아이디와 비번을 달라는 거였는데... 반복해서 말을 해도 말이 안통해서 걍 출근 후에 그 자리에서 물어보는 게 더 낫겠지? 7월 1일부터 출근이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