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어제오늘 (토일) 이틀하는건데
연락없길래 그냥 난 안뽑혔구나~하고 있었거든
근데 어제 (6/27) 밤 11시에 가능하냐고 신분증 통장사본 요청하더라구...
난 이미 마음이 떠버림+너무 늦은시간;이라 죄송하다고 못한다고 했슴...
익인이들의 선택은?
|
원래 어제오늘 (토일) 이틀하는건데 연락없길래 그냥 난 안뽑혔구나~하고 있었거든 근데 어제 (6/27) 밤 11시에 가능하냐고 신분증 통장사본 요청하더라구... 난 이미 마음이 떠버림+너무 늦은시간;이라 죄송하다고 못한다고 했슴... 익인이들의 선택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