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52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3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물귀지이면 암내날 확률 높다하는데 물귀지이고
흰색 옷 겨드랑이 부분 잘 누래지면 암내날 확률 높다는데
내가 가족들 찐친들한테 나 냄새나는지 1n년째 물어보는데 안 난다 하고 온갖 방법으로 내 냄새 맡아보려고 노력했는데 한번도 그런 소리 들어본 적도 맡아본 적도 없긴한데 위와 같은 이유로 확률 높은 유전자(?)를 가져서 매일매일이 스트레스임..
대표 사진
익인1
데오드란트 쓰면 되자너..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당연히 쓰지 난 겨울에도 써! 걱정 돼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럼 코박고 맡는거 아닌이상 안나지 않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심지어 향있는거 쓰면 땀나도 나한테까지 향나잖아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약간 향있는거 쓰는데 내 냄새는 내가 잘 못 맡는 다니까 섞여서 날까봐까지 걱정되는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정도면 강박이라서 비정상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냄새관련 트라우마있었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강박 맞음 ㅠ 내 냄새는 잘 못 맡는 다니까 그렇지 ㅜㅜ 아니 트라우마 없고 그냥 냄새에 예민해서 남 체취를 잘 맡으니까 내 냄새에도 예민한거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ㅎ 근데 강박있을정도면 너 평소에 관리하는걸로 충분할것같음 걱정마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겠지? 후... 매년 여름마다 스트레스다ㅜㅜ 이 강박은 어떻게 없앨 수 있을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꼼꼼히 씻으면 충분하지 뭐
데오드란트같은거 쓰는것도 방법이야 의식적으로 맘 놓아야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아침 저녁으로 체취 없애는 바디용품 쓰고 외출할 땐 사계절내내 데오드란트 쓰긴한당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 나도 물귀진데 설마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봤자 병있는거 아닌이상 막 퍼지듯이 안난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나도 한국인한테 심하게 맡아본 적은 없긴해 엄청 심하면 주변인 한명은 말해줬을 것 같아.. 내가 맨날 물어봐서 ㅋㅋ큐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원래 자기는 자기 냄새 못맡고 같이 살아도 무뎌져서 못맡음 너무 신경쓰이면 땀억제하는걸 발라바 땀은 났다가 말랐다가 다시나면 거의 냄새나서ㅜ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가족이랑 같이 안 산지 오래 돼서 가족한테 외출하고 맡아조라 한 적도 있긴함 ㅋㅋㅋ큐ㅠ 땀억제하면 다른데서 많이 난다길래 그건 안 발라봤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암내는 본인한테도 날텐데… 손으로 만져보고 냄새맡아도 안나? 그럼 안나는거야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안나긴해.. 외출한 옷 봉투에 넣어놓고 새워하고 나와서 그 옷 냄새 맡아보면 된다길래 그것도 해봤는데 안 나긴 함 ㅜㅜ 윗댓들 말대로 걍 강박이고 좀 정신병같음 평생 못고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암내는 손으로 만지고 냄새 맡으면 바로 나…. ㄹㅇ임 안나면 안나는겨 내가 그랬어서 알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그럼 보톡스나 뭐 액츼증치료 이런거 한거야? 솔직히 액취증 병원가서 테스트? 해봐야 마음 놓이려나 싶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미라드라이 했음 하기 전에는 걍 나한테 암내 났음 하루종일 입고 들어온 옷 겨드랑이 냄새 맡아봤는데 안나면 안나는거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드리클로발라!땀 억제제라 땀 아예안나 그대신 하고아침에 씻어줘야해 !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그런 걱정 자주함ㅋㅋㅋㅋㅋㅋ 나한테는 땀냄새 진짜 역겹게 나거든? 근데 친구들은 좋은 냄새 난다고 여름에도 딱 달라붙으며 나 만지작거렸음..(여름에 몸이 시원한 편이라) 그래서 걍 아 나한테만 나는거구나 다른 사람들은 내 냄새보다 샴푸나 바디워시 섬유유연제 섞인 체향을 맡는 거구나~ 하고 사는 중 근데 그래도 의심되긴 해 이렇게 역겨운 냄새 나는데 진짜 안 난다고? 하면섴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내 냄새를 맡아본 적이 없긴 한데 냄새 날까봐 예민하니까 두피토닉, 섬유유연제, 헤어오일 이런거에 더 신경 쓰긴해서 향 좋다는 소리도 많이 들어 ㅋㅋㅋㅋㅋ큐ㅠ 이거 고치는 방법을 좀 찾아봐야겠다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근데 내 주변 암내 안나는 사람 없음 정도의 차이인거지
자기는 암내 안난다고 데오드란트 안바르는 친구들도 몇 있는데 나는 냄새 잘맡는 편이어서 걔들한테서 암내나는거 알아차림
근데 남자도 아니고 일반 여자라면 매일 데오드란트 바르면 ㄱㅊ을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 걱정이 될 정도면 이미 본인도 사춘기땐 알아야됨 액취증수준 아닌거같은데 강박임
액취증이면 유전자를 가진걸 넘어서 아예 윗대 가족도 유전으로 가족력 있고 + 물귀지 + 노래짐 + 냄새남 + 데오드란트로 안막아짐 등등 여러가지 항목 있고 스트레스 개개개개개개 많이 받아야됨 남ㅇ한테 날까말까가 아니가 내가 먼저 스트레스임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손톱깨무는거 진짜 정병이었네 1
4:01 l 조회 22
휴지랑 변에 피가 묻어있는데 8
4:01 l 조회 28
우리집 레전드 망했네... (혐주의) 8
4:00 l 조회 123
다들 월드컵 관심 많아?1
4:00 l 조회 10
북정은 엄마 평생 일본을 그리워했다는데2
3:59 l 조회 8
난 나중에 애 한명 낳고싶긴 해 2
3:59 l 조회 11
초딩때 진짜 정병 안걸리는게 신기한 환경이었는데1
3:57 l 조회 16
해외거주 인유닛 세탁기 없음 너무 불편함…
3:56 l 조회 5
동생에 집온댓는데 4시간동안 안오네 무슨일 생긴던아니겟지ㅜㅜㅠ16
3:52 l 조회 127
여친은 블랙핑크 남친은 누가봐도 개부자인 커플 있는데 9
3:51 l 조회 36
덕질개잡덕 무교인데 종교 두개 믿고싶음 1
3:49 l 조회 15
다낭성인가2
3:48 l 조회 19
아 배 드럽게 아픈데 장실 가말어1
3:48 l 조회 11
아 날씨 레전드로 좋다 3
3:48 l 조회 54
외가나 친가나 둘 다 교육열 오지는 집안인데 나라는 돌연변이가 있네 ㅋㅋ
3:47 l 조회 9
애 안 낳아도 행복할 수 았지 않나? 2
3:47 l 조회 16
짱구 극장판 이중에서 몇개봄?2
3:46 l 조회 30
멘헤라vs지뢰계vs갸루 2
3:46 l 조회 60
4명 단톡방에 나랑 친구 한명 비슷한 시기에 프사 바꿨거든
3:44 l 조회 32
초능력으로 딱 한가지의 진실을 알 수 있다면 뭘 알아볼래?9
3:44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