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52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6
위축돼
대표 사진
익인1
그만큼 사람이 많아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지방에서도 그렇게 꾸미고 올라와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서울 같은덴 유독 어떤 역이나 지역에 따라 분위기나 스타일링이 확확 다양하고 핫한 사람이 많으니까 너무 신기했어
그냥 다 이쁘고 몸매 좋고 본인이 어떤게 맞는지 알고 입는 센스들이 좋으니까 부러웠어
지방도 이쁘게 잘 입는 사람들 있는데 수도 적고, 아무래도 그런 꾸며입을만한 지역이나 행사 장소도 적어서 그런 것 같아서 부러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젊은사람이 많으니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지방 소도시 이하의 지역들은 꾸미고 버스 타면 할머니할아버지들이 힐끔거리고 꾸민 또래 20대가 별로 없어서 눈치보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2 내말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엥? 어디 사는데 그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여기에 엥 소리 나오면 본인 지역은 해당 안되는 거임 지금은 광역시로 이사 왔는데 노인 인구 많은 광역시여도 나 살던 데보다 꾸민 20대들 훨씬 많이 보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20만 정도 되는 소도시 사는데 모르겠음 여기 젊은 사람 없고 외국인 많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못 느꼈으면 남 시선 신경 별로 안 쓰나보다 외국인 많아서 그렇든가..외국인 많다는 거 보니까 내 고향이랑은 다른 지역 같은데 그래서일 수도 있고~난 전라도쪽 소도시여서 진짜 수도권 애들은 시골이라고 부르는 말만 시인 곳에서 살았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ㄹㅇ 나 헤드셋20년도에쓸때도 홍대병이라고 쳐다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인정ㅋ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애초에 서울 자체가 900만명이 넘게 살고있는곳이고 수도권에서 서울로 출퇴근하거나 놀러오는 사람들 생각하면 유동인구만 통째로 천만이 훌쩍 넘는데 거기에 핫플만 가도 당연히 예쁘고 잘생긴 사람들도 한트럭이지 않을까여.. 의외로 핫플 아닌 서울 일반 동네는 평범한 사람들이 더 많음 -서울익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쵸 그래도 확실히 자기스타일 잘 알고 꾸민다는게 신기하고 그만큼 뷰티나 코디에 접할 문화나 가게들이 많아서 지방보다 더 꾸미는 것에 용의하다는게 부러웠어요
그리고 다양성도 한몫하는게 부러웠어요
지방에선 꾸미더라도 좀 한정적이고, 노인인구 많은 지방은 특이한 문화적 코디는 힘들더라구요..눈치보임 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유행이 빨라서?
근데 그거랑 별개로 서울에 키큰남자 많더라 지하철 탈때 고개 숙이고 타는 사람 꽤봄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지방에서도 어쩌다 한두명 보긴 한데 서울가면 비율이 높은 느낌
그리고 지방에서 본것도 스타일링이나 말투보면 서울인인데 지방 내려와서 키큰 사람 접하게 된 그런느낌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흠 그리고 서울 사람들은 오프라인 커뮤니티를 기반으로 나이불문 자기표현?을 잘하는 것 같음 난 서울에서 태극기집회 실제로 첨봤을때 그걸느낌 다같이 큰소리로 구호외치고 안부끄럽나 싶은 괴상한 코스프레하고 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냥사람이많은거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걍 원래 사람 많은 곳에 문화가 발현되고 거기서 유행도 더 돌고 그런거니꺄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본갈때 위탁수하물없이 괜찮을까
2:29 l 조회 1
문어체를 구어체로 쓰면 좀 꼴값같아?
2:28 l 조회 2
아니...신발을 잃어버릴 수가 있어?
2:28 l 조회 5
27인데 지금 하고 있는 게 맞는지 모르겠음
2:28 l 조회 7
할부지 용돈줘용
2:28 l 조회 5
20대 중반인데 이제 연하만 만나게 돼1
2:27 l 조회 7
상대적으로 공감안갈때 어떻게 해야해3
2:26 l 조회 9
호칭 문제
2:26 l 조회 10
살면서 진짜 못생긴 여자 봤어?5
2:26 l 조회 31
트위터 개지잡썰에 우리학교 있을까 무섭다1
2:26 l 조회 15
잘 우는 남친 어때..? 3
2:25 l 조회 16
정신과를 못갔어.. 어캄 2
2:25 l 조회 16
식욕 감퇴짤 같은거 봐도 별로 안됐었는데 이건 레전드다...5
2:25 l 조회 17
인스타 염탐하는데 질문…1
2:24 l 조회 11
루미큐브하다가 욕이 늘었어
2:24 l 조회 8
독서하는 익들아 책 읽을 때 형광펜이나 볼펜으로 써?7
2:24 l 조회 10
나 전남친이랑 헤어진 이유..
2:24 l 조회 15
약간 똥다싸고 마지막 조그만한 똥도 다 싸?6
2:24 l 조회 17
나는 판도라 팔찌 참 많은 것보가 알짜배기 두개정도가 제일.이뻐
2:24 l 조회 11
강아지 키우는데 아직 에어컨 안틀은 익들 애들 호흡수 빨라?1
2:23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