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요즘 효소클렌저를 다들 잘 쓰길래 효소클렌저 얼굴에 2분 정도 얹어놨는데
너무 자극적이였는지 얼굴이 국소부위 마다 갈색으로 까끌까끌하게 벗겨진거야ㅠㅠㅠ
지금은 며칠지나서 그 부위에 각질이 올라오고 있는데 냅둬야하겠지…?
|
그 요즘 효소클렌저를 다들 잘 쓰길래 효소클렌저 얼굴에 2분 정도 얹어놨는데 너무 자극적이였는지 얼굴이 국소부위 마다 갈색으로 까끌까끌하게 벗겨진거야ㅠㅠㅠ 지금은 며칠지나서 그 부위에 각질이 올라오고 있는데 냅둬야하겠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