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이라 약한거 받았는데
30분 후부터 졸리다는데 1시간반 지나도 잠 안오구
겨우 잤는데 1시간반 후에 깨서ㅠ
추가로 한알 더 먹었는데 그래도 잠 안와서 또 1시간 있다가 잤더니 1시간 후에 또 깼어ㅠ
더 센걸로 받아야되나?
첫날엔 원래 이런가ㅠ
|
처음이라 약한거 받았는데 30분 후부터 졸리다는데 1시간반 지나도 잠 안오구 겨우 잤는데 1시간반 후에 깨서ㅠ 추가로 한알 더 먹었는데 그래도 잠 안와서 또 1시간 있다가 잤더니 1시간 후에 또 깼어ㅠ 더 센걸로 받아야되나? 첫날엔 원래 이런가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