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라 말하면 진짜 순수 A인 타입인데
NF들은 자꾸 다른 의도가 있을 거라고 지레짐작함
아니라 말을 해줬을 때 오해했다 미안하고 수용하면 양반이고
혼자 땅굴파다가 냅다 댕소리 발사하는 건 진짜 개패고 싶음
니들이 호박씨 까며 사는 걸 왜 나한테 말하느냐....
|
A라 말하면 진짜 순수 A인 타입인데 NF들은 자꾸 다른 의도가 있을 거라고 지레짐작함 아니라 말을 해줬을 때 오해했다 미안하고 수용하면 양반이고 혼자 땅굴파다가 냅다 댕소리 발사하는 건 진짜 개패고 싶음 니들이 호박씨 까며 사는 걸 왜 나한테 말하느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