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걔 프사 바뀐거 바로 발견하고 이쁘다고 해줬는데 걔는 내 프사 바꿨을때 다른 친구들 다 이쁘다고 하는데 얘는 ㅜ 밖에 안보냄 원래도 자기가 받을줄만 알고 남한테 뭘 해주는 성격이 아니긴 했는데 뭔가 서운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