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같은 날 같은 시간에 자주 가면 뭐하나
안녕하세요 감사합니다 수고하세요만 하고 끝나는걸
스몰톡은 걸 용기도 없고뭐라 걸어야 할지도 모르겠는채로 자낸지 1달째
이게 뭐하는 짓인가 싶고 상대에게 나는 단골 손님1 2 3 4 일텐데
다 귀찮다~~~~~~~나 혼자 생쇼를 하는구나~~....에휴 나 뭐하냐
|
내가 같은 날 같은 시간에 자주 가면 뭐하나 안녕하세요 감사합니다 수고하세요만 하고 끝나는걸 스몰톡은 걸 용기도 없고뭐라 걸어야 할지도 모르겠는채로 자낸지 1달째 이게 뭐하는 짓인가 싶고 상대에게 나는 단골 손님1 2 3 4 일텐데 다 귀찮다~~~~~~~나 혼자 생쇼를 하는구나~~....에휴 나 뭐하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