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이별 통보 받았고 답장할건데 대충 하고싶던말 위에 보내고 마지막에 결론적으로 간단히 보낼 내용이난 솔직히 너한테 바랬던게 다 크지 않았다, 근데 그런 부분도 결국 못고치는걸 보고 나도 많이 상처받았던거같다, 이제 나말고 그런거 다 이해해주는 사람 만나서 너가 더 많이 웃는 연애했으면 좋겠다 잘지내라 고마웠다
뭐 대충 이런식의 내용 어때 이정도면 잡는건 아니지않음? 걍 오히려 깔끔히 받아들이고 맘정리해서 보낸건데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글쓴이가 지금까지 준 0개 (최대 5개까지 표시) 이별 통보 받았고 답장할건데 대충 하고싶던말 위에 보내고 마지막에 결론적으로 간단히 보낼 내용이난 솔직히 너한테 바랬던게 다 크지 않았다, 근데 그런 부분도 결국 못고치는걸 보고 나도 많이 상처받았던거같다, 이제 나말고 그런거 다 이해해주는 사람 만나서 너가 더 많이 웃는 연애했으면 좋겠다 잘지내라 고마웠다 뭐 대충 이런식의 내용 어때 이정도면 잡는건 아니지않음? 걍 오히려 깔끔히 받아들이고 맘정리해서 보낸건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