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아이폰17프로 쓰는 중인데 업무상 아이폰 에어를 쓰게 되는 일이 좀 생김. 근데 에어가 너무나 가볍고 얇고 맘에 든당. 하… 지금 17프로 중고로 팔고 에어 새걸로 사면 오히려 돈이 남는데고민되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