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상대방은 나 좋다고 한 상황인데 나도 마음엔 들거든 근데 몇몇개가 걸리긴 함 키 작고 여자문제가 약간 애매한거같음... 하 당장 결혼할것도 아니고 아직 한참 남았는데 걍 만나봐야되나? 근데 키는 그렇다 쳐도 여자문제는 내가 만나다보면 정병올거같아서 자꾸 고민됨|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글쓴이가 지금까지 준 0개 (최대 5개까지 표시) 상대방은 나 좋다고 한 상황인데 나도 마음엔 들거든 근데 몇몇개가 걸리긴 함 키 작고 여자문제가 약간 애매한거같음... 하 당장 결혼할것도 아니고 아직 한참 남았는데 걍 만나봐야되나? 근데 키는 그렇다 쳐도 여자문제는 내가 만나다보면 정병올거같아서 자꾸 고민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