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유학생임
가난… 하다고 전시하면 안된다 생각함 뭐가 가난해! 소리 나옴 근데 여기서 생활, 생활비 이런거 ㄹㅇ 상대적이라 생활비 부족한 유학생들 저렴하게 살기! 이런거 정도는 말해도 되지 않나 싶고… ㅋㅋㅋㅋㅋㅋ
|
나도 유학생임 가난… 하다고 전시하면 안된다 생각함 뭐가 가난해! 소리 나옴 근데 여기서 생활, 생활비 이런거 ㄹㅇ 상대적이라 생활비 부족한 유학생들 저렴하게 살기! 이런거 정도는 말해도 되지 않나 싶고… 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