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607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64
원래 한국 날씨 열돔이 유럽으로 가서 지금 온도 오르고 장난아니래
대표 사진
익인1
그래서 지금 유럽이 난리래잖아 유럽은 가뜩이나 에어컨 보급률도 낮은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런 여름이면 에어컨 없이 산것도 솔직히 이해된다 나도 올해 아직 에어컨 안틀음...... 지금 한국이 전형적인 지중해성 기후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난 예전에 8월에 독일 여행갔는데 추워서 옷사입음 그리고 습하지않아서 그늘 들어가면 시원해서 너무 좋았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스페인에서 200명씩 죽고잇다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어쩐지 유럽은 여름에도 살만하다더니 이정도 더위였구나...완전 쾌적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새벽에 추워서 맨날 이불덮고자 ㅜ 여름에 암것도 안덮고 선풍기도 쪄죽엇는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습기만 없어도 진짜 살만해 그늘에서 돌아다니먄 되니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아직도 겨울이불 안 넣음... 밤엔 추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유럽익 진짜 지금 너무 괴로워 ㅜㅠ 역대급임... 지금 한국 날씨가 어떤진 모르겠는데 평소에는 뜨거운데 습하진 않음 + 선풍기 좀 틀어놓으면 집안은 금방 시원해짐 + 30도 이상 더위도 길어봤자 1~2주임... 이번주 우리동네 계속 35~38도였는데 다음주엔 다시 25도로 떨어진대서 그나마 버티는중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ㄹㅇ 에어컨같은 냉방시설이 없어서 야외활동시 열을 식힐순간이 없어 ㅠㅠㅠㅠㅠㅠ 이 기온에 그늘도 의미가 없고… 마음 단단히 먹으라고 말해주는건데…. 다음주 지나면 또 이만큼 덥대… 힘내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정맡 너무 꼴좋다 지들은 이렇게 맨날 꿀빨았으면서 한국 에어컨 보급률보고 온난화의 주범이라느니 환경오염 들먹이며 욕이란 욕은 다 함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ㄹㅇ 이런 여름을 지내면서 감놔라 배놔라 했던거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ㅋㅋ 이런 여름을 보냈으면서 그동안 에어컨 틀지 말라 고나리 했던 거 너무 열받음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해외거주 우리 동네 러닝하기 쫌 부끄러움
10:22 l 조회 2
외모정병보다 나이정병 생길거같음
10:22 l 조회 4
우리나라 최악의 3대 도시라는데 어떻게 생각해?1
10:22 l 조회 8
진짜 귀엽게 생기면 인생이 억까임
10:22 l 조회 4
익들아 밥 친구 유튜브 채널 추천해주라!!!!1
10:21 l 조회 6
명보도 명보인데
10:21 l 조회 22
와 이디야 망고주스 개맛있음 ㄹㅇ
10:20 l 조회 7
다이어트 공복 유산소 30분만 해도돼?2
10:20 l 조회 7
영화같은거보면 맥주 잘마시잖아1
10:20 l 조회 5
인티에 내 글 인기글 올라감ㅋㅋㅋ
10:20 l 조회 12
비혼한테 못혼이니 뭐니 하는 사람들ㅋㅋ 진지하게 자식 낳으면 안될 거 같음2
10:20 l 조회 17
러닝하는 익들아!! 7월되면 몇시에 뛸거야??1
10:19 l 조회 11
우즈벡이 넣을까?
10:19 l 조회 9
나만 40분짜리 인강 1시간 넘게 들음?? 1
10:19 l 조회 11
인티에 중국인들 많아?
10:19 l 조회 7
원래 월드컵 본선은 32개국임
10:19 l 조회 24
이러면 나도 양손잡이야?? 2
10:18 l 조회 7
맘마미아에서 슬리핑 쓰루 마이 핑거스가 젤 슬퍼ㅠㅠㅠ
10:18 l 조회 3
진짜너무덥다1
10:18 l 조회 5
여자랑 노는게 왜케 기빨려4
10:18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