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61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99

성별 갈라치기 소리 나올까봐 성별은 안 밝힐게.

난 좀 많이 먹는 건 맞긴 함. 찌개 끓일 때도 남들 넣는 양 대비 고기 3배 정도 넣고 두부도 많이 넣고 그런 스타일. 밥으로 배를 안 채우고 고기랑 야채 등 좀 비싼 걸로 배를 채움.

김치찌개랑 밥 있는데 다른 반찬이 없길래 계란 3개를 후라이함. 배우자가 그거 보고 찌개가 있는데 왜 하나도 아니고 그렇게 많이 쓰냐고 하고 난 빈정 상해서 서로 싸움.

배우자는 오늘 하루뿐 아니라 내가 평소에도 식재료를 너무 많이 쓴다며 고물가인데 이건 아닌 것 같다고 하고 맞는 말이긴 한데, 나도 일하느라 스트레스 받는데 계란 세 알 먹고 이런 소리 들어야 하나? 스테이크집 간 것도 아니고. 나 돈 잘 벌진 않지만 월 400인데 정말.. 어찌 생각해?

대표 사진
익인1
살다살다 선진국에서 식재료 많이 쓴다고 욕먹는건 첨이네... 계란 3개 ㅅqㅋㅋㅋㅋ아프리카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쓰니 남편인지 아낸지 흙수저 출신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계란만이 아니라 찌개가 있는데 계란을 그렇게나 추가하냐 이런 말. 둘 다 흙수저이긴 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엉 그렇게 이해한거 맞는데 보통 다른 집은 그런걸로 뭐라 안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 뭐 북한이냐... 고작 계란후라이이 3개로 행복해서 먹으면 좋은 거 아님? 결혼을 잘못했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ㄱㄴㄲ 심지어 찌개밖에 없냐 딴 반찬해라 한것도 아니고 본인이 직접 만든건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월 400 버는데 차라리 결혼 안 하고 혼자 살았으면 계란 한 판도 먹었을 듯 너무 불쌍함... 저런 배우자면 결혼 안 하는 게 나음 먹는 걸로 눈치 주는 게 얼마나 서러운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계란후라이로 뭐라하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요즘 계란 비싸긴 해..
스스로 남들보다 저런식으로 많이 먹는다 생각하면 진짜 마니먹는 거기도 하고 식비 많이 들긴하겠네
다음식사 때 계란말이하려고 했던걸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계란아니고 다른거여도 저랬을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걍 평소에 식탐부리는거 보기싫어진 상태일지도... 김치찌개집 가면 계랑후라이 같이 즈는집 있을정도로 기본인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양을 많이 먹는다기보단 고기양을 더 넣고 밥을 적게 먹고 그런식. 양 자체가 많다거나 그런 건 아닌디 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니까 어케보면 요리할때 그만큼씩 넣는것도 일반 가정집에서 해먹는거보다 많이 넣는거니까 식자재값 마니나오고.. 식탐같아보인다는거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내가 봤을땐 계란3개가 전부가 아니고
평소에 늘 그런 식으로 먹던게 쌓여왔어서 지금은 이제 예민해진 상태인거임
그래서 이제 사사건건 좀 잔소리하게되고 날 서있고 그런거 아닐까 싶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 글만 놓고봤을땐 뭘 그렇게 잘못했나싶은데.. 계란 3개 먹을수도 있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내동생이 그런 스타일인데 가끔보면 낭비? 과하게 먹는다는 생각이 들긴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근데 다른 이야기이긴한데 계란후라이 배우자한테도 먹을거냐고 물어봐줬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계란 3개만 해서 혼자 먹은거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5개하는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 양이 그 정도라 그 만큼 먹는건데 그게 왜 스트레스 받을 일이지 사람마다 먹는 양이 다른건데 많이 해서 남기면 욕먹을 일인데 다 먹는거면 돈벌고 있는데 먹는걸로도 설움받아야 하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 밥으로 배 안채우고... 뭔가 아니꼬운 포인트가 있어서 싸운건가 우리집은 둘 다 메인요리 있으면 밥 조금 먹고 고기 먹을땐 밥 원래 안먹어서 잘 모르겠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계란값 비싸다 해도 3개 먹은걸로 .. 평소에 배우자가 식비가 너무 많이나와서 스트레스받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예시가 계란인거지 앞에 다른 상황들이 많았던건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본문은 ㄱㅊ은데 평소 돈 관리 식비 관리 누가 하는지가 관건 + 비싼걸로 배를 채움 이라고 쓰니가 언급한 걸로 봤을 때 배우자가 이걸로 지적한 적 있는듯? 지적했는데도 그러면 빡칠만함 계후하는데 배우자한테 너도 먹을거냐고 안 물어보고 걍 네 것만 한거면 더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걍 이번 건 트리거에 불과하고 여태 쌓인 게 많았을 것 같음 찬찬히 얘기해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계란은 그냥 폭발의 계기일뿐…
정말 저거 하나만으로 그런건지.. 정보가 부족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진짜 딱 이글만 봐서는 쓰니가 잘못한거 모르겠는데… 정보가 부족22
뭐 쌓인게 있나? 배우자랑 얘기를 해봐야할 문제같아 계란 갯수가 문제가 아니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다 먹고 살자고 하는건데 뺏어 먹는거 아닌이상 밥 먹는걸로 뭐라그러는건 에바지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해외거주 우리 동네 러닝하기 쫌 부끄러움
10:22 l 조회 2
외모정병보다 나이정병 생길거같음
10:22 l 조회 5
우리나라 최악의 3대 도시라는데 어떻게 생각해?1
10:22 l 조회 9
진짜 귀엽게 생기면 인생이 억까임
10:22 l 조회 5
익들아 밥 친구 유튜브 채널 추천해주라!!!!1
10:21 l 조회 6
명보도 명보인데
10:21 l 조회 23
와 이디야 망고주스 개맛있음 ㄹㅇ
10:20 l 조회 8
다이어트 공복 유산소 30분만 해도돼?2
10:20 l 조회 7
영화같은거보면 맥주 잘마시잖아2
10:20 l 조회 5
인티에 내 글 인기글 올라감ㅋㅋㅋ
10:20 l 조회 12
비혼한테 못혼이니 뭐니 하는 사람들ㅋㅋ 진지하게 자식 낳으면 안될 거 같음3
10:20 l 조회 18
러닝하는 익들아!! 7월되면 몇시에 뛸거야??1
10:19 l 조회 11
우즈벡이 넣을까?
10:19 l 조회 9
나만 40분짜리 인강 1시간 넘게 들음?? 1
10:19 l 조회 11
인티에 중국인들 많아?
10:19 l 조회 7
원래 월드컵 본선은 32개국임
10:19 l 조회 24
이러면 나도 양손잡이야?? 3
10:18 l 조회 7
맘마미아에서 슬리핑 쓰루 마이 핑거스가 젤 슬퍼ㅠㅠㅠ
10:18 l 조회 3
진짜너무덥다1
10:18 l 조회 5
여자랑 노는게 왜케 기빨려4
10:18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