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61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3
나만 너무 미래에 대해 확신을 갖고 사는걸까
난 우리 할머니될땐 로봇 백타 나온다고 확신갖고 사는데 ㅋㅋㅋ
오히려 이제 가짜결혼은 사라져야할 시기 아닐까?
사회적 눈치보여서 + 노년걱정되어서 + 결혼압박감으로 사랑도 안하는데 억지로 사랑만들어서 하는게 더 고통이지 않았을까🥹
옛날에 결혼율 99퍼였지만 지금은 왜 반토막 났겠오,,
이렇게 기술발전은 인간에게 자유를 주는거구나 라고 생각하며 사는뎅
오히려 요즘 애들 AI랑 친구한다는 말 몰라?
요즘애들이 로봇에 대해 더 확신갖고 살듯
대표 사진
익인1
난 상장사 로봇회사 직원이야
너 로봇에 너무 큰 환상을 갖고 있구나 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곧 가사일도 돕는다는데
간병이야 못도울까 내가 늙었을때 백타 난 확신해
글구 익인이는 상장사여도 머스크나 빌게이츠랑 생각을 달리한단거구나? 난 앞의 두명을 믿을거라 확신함 🥹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지금 한국 회사에서 만드는 로봇들 수준이나
특히 보스턴다이내믹스 이런회사는 이미 가사로봇 그 이상을 만들 수 있음
상용화 안되는 이유는 그런 간병로봇 3억은 할듯ㅋㅋ코스닥 로봇주 봐봐 죄다 영업손실인거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에이 익아
보스턴다이나믹스는 내가 알기로 액추에이터 구동 자체가 좀 달라서 더 자연스럽되 비싼걸로 알아 내가 틀린거면 미안
일단 난 미래전망 뉴스나 신문을 정말 많이 보는데 그때 적힌내용이었엉 ㅎㅎ

근데 머스크는 3천만원 이하로 만들어낼거라잖아 ㅋㅋㅋㅋㅋ 그렇게 한번 만들면 나 할머니땐 간병까지도 백타라고 생각함
핸드폰에 이렇게 화면 보이는 것도 30년전에 상상했겠어? 그때 무슨 대왕 벽돌폰에 통신거리도 작았는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구 내 생각이긴한데 대부분의 사람들은 살면서 생각을 잘 안해 당장 앞만 보는 사람이 많으니까 손실나면 손실나기도 하겠지만 머스크 빌게이츠 믿어요👍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간호간병 보험 빵빵하게 넣는 중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나쁘진않지
다만 내가 이 글 쓴 이유가 초록글보고 진심 신기해서 적어봄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해외거주 우리 동네 러닝하기 쫌 부끄러움
10:22 l 조회 2
외모정병보다 나이정병 생길거같음
10:22 l 조회 5
우리나라 최악의 3대 도시라는데 어떻게 생각해?1
10:22 l 조회 9
진짜 귀엽게 생기면 인생이 억까임
10:22 l 조회 5
익들아 밥 친구 유튜브 채널 추천해주라!!!!1
10:21 l 조회 6
명보도 명보인데
10:21 l 조회 23
와 이디야 망고주스 개맛있음 ㄹㅇ
10:20 l 조회 8
다이어트 공복 유산소 30분만 해도돼?2
10:20 l 조회 7
영화같은거보면 맥주 잘마시잖아2
10:20 l 조회 5
인티에 내 글 인기글 올라감ㅋㅋㅋ
10:20 l 조회 12
비혼한테 못혼이니 뭐니 하는 사람들ㅋㅋ 진지하게 자식 낳으면 안될 거 같음3
10:20 l 조회 18
러닝하는 익들아!! 7월되면 몇시에 뛸거야??1
10:19 l 조회 11
우즈벡이 넣을까?
10:19 l 조회 9
나만 40분짜리 인강 1시간 넘게 들음?? 1
10:19 l 조회 11
인티에 중국인들 많아?
10:19 l 조회 7
원래 월드컵 본선은 32개국임
10:19 l 조회 24
이러면 나도 양손잡이야?? 3
10:18 l 조회 7
맘마미아에서 슬리핑 쓰루 마이 핑거스가 젤 슬퍼ㅠㅠㅠ
10:18 l 조회 3
진짜너무덥다1
10:18 l 조회 5
여자랑 노는게 왜케 기빨려4
10:18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