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간고사는 정확히 평균을 맞고기말은 슬럼프로 망해서중간기말 합산으로 46명중 42등했는데D+ 나왔다..물론 내가 기말을 말아먹은건 맞지만모든 수업 맨 앞자리에서 열심히 들었는데슬프네...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