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61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3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이 나 붙잡아서 다시 만나다가 아까 애인이 헤어지자고 통보함 진짜 걍 “그만하자” 이 네글자만 왔음 이유도 말안하고 그래서 걍 나도 더 잡고싶지도 않고 애초에 최근에 내가 헤어지자고 하고 애인이 잡던중이였어서 나도 다시 만나고싶은 마음은 이제없음 둘다 지칠대로 지친거같은데 내가 더 노력은 많이함 이번에 재결합하고나서,,
그래도 그냥 알았다만 하긴 내가 후회할거같아서 장문 보내놓고 정리하려 하거든 붙잡는 장문말고 걍 정리하는 장문 대신 좀 구구절절해도 길게 헤어진 이유에 대해 내 잘못도 얘기하고 노력할려했다는 말도 섞고 + 많이 좋아했다 이런거 느껴지는 약간 감정 건드리는 멘트까지 섞어서 보내려하는데 이거 잡는거같진 않지? 마지막 문장에선 걍 너의 이런것들이 좋았다, 이제 나말고 더 좋은 사람 만나라, 그동안 많이 고마웠다 잘지내라 이런 내용으로 담백하게 끝내려는데 어때 
실제로 전에 내가 저런 장문 보내고 끝낸적 이미 있었는데 오히려 애인이 그거 읽고 본인이 헤어지자해놓고 본인이 다시 붙잡음 후회됐는지 ,, 글을 좀 잘써 내가 그래서 애인이 극T인데 현실적인거랑 아쉬운거+ 좋아했던 모습 이런거 다 걍 써주려는데 이런식으로 보내는거 어때? 잡는거같진 않지
대표 사진
글쓴둥이   글쓴이가 고정함
2주전쯤 너네집앞에서 처음 헤어졌던 그날부터 지금까지 우리 너무 질질 끈거같다 그치 서로 너무 좋아해서 그런거겠지 근데 나도 딱 여기까지인 것 같아. 내 마음이 너무 다쳐서 사실 나도 헤어질 준비를 좀 했던거같아 너가 며칠전에 해결해준다고 해서 믿어보려했는데 이렇게 문자 한 통으로 끝내니까 나도 이제 더 노력하고 싶진 않아

너 말대로 우린 그만하는게 나을거같네 내가 너한테 늘 바란 건 큰 게 아니라 딱 하나 다정하고 따뜻한 말 한마디였어. 툭 뱉는 말들이나 행동에 상처받으면서도 난 너처럼 문자 한 통으로 관계를 놓지 않고 끝까지 너 얼굴 보거나 너 말 끝까지 들어보고 고민했어 근데 이건 너랑 나랑 생각이 다른가봐 너 탓하는 건 아냐

+ 이럴줄 알았으면 더 안아줄걸 아쉽네 너 좋아했던 이유는 ~~였어 이제 나보다 더 행복하게 해주는 사람 만나서 잘지내 늘 응원할게 많이 좋아했어

이런식의 내용인데 대충 이정도면 붙잡는건 아니고 걍 정리겸 쓰는거같애? 갠찮은지 봐줘 대충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웅 걍 예의있어보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고정댓 한번바주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난 너처럼 문자 한 통으로 관계를 놓지 않고 끝까지 너 얼굴 보거나 너 말 끝까지 들어보고 고민했어 << 이 부분 마지막에 탓하는건 아니라고 하지만 상대 탓하는 하는 것처럼 들려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7분 전
대표 사진
둥이1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8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4분 전
대표 사진
둥이2
전에도 그런 적 있으면 이번에도 잡아달라고 이러나? 싶을 수도 있잖을까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른가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내가 전전전애인한테 저런 비슷한 메일 받은 적 있어 내가 카톡 차단시켜서 내 업무용 메일로 장문으로다가 보냈더라고 너랑 비슷한 게 끄트머리는 뭐 분명 잘 지내 뭐 이런 내용인데 내용 중 제일 큰 비중이 자기 입장 설명(안물어봤고 안궁금한) 이었어 이건 진심으로 축복 빌어주는 메일이 아니잖아 지 억울함 풀겠다는 거지 ㅋㅋ 그래서 애들한테 캡쳐 공유해서 찌질이짓 ㄹㅈㄷ로 돌려 공유하고 답장으로는 착각하지마세요 보내고 스팸처리 했었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아쉽다 뭐다 이런 얘기 말고 그냥 담담하게 보내면 될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고정댓처럼 보내려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4
그정도는 해야지 그래도 인연인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고정댓 한번바죠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글쓴이가 고정함
2주전쯤 너네집앞에서 처음 헤어졌던 그날부터 지금까지 우리 너무 질질 끈거같다 그치 서로 너무 좋아해서 그런거겠지 근데 나도 딱 여기까지인 것 같아. 내 마음이 너무 다쳐서 사실 나도 헤어질 준비를 좀 했던거같아 너가 며칠전에 해결해준다고 해서 믿어보려했는데 이렇게 문자 한 통으로 끝내니까 나도 이제 더 노력하고 싶진 않아

너 말대로 우린 그만하는게 나을거같네 내가 너한테 늘 바란 건 큰 게 아니라 딱 하나 다정하고 따뜻한 말 한마디였어. 툭 뱉는 말들이나 행동에 상처받으면서도 난 너처럼 문자 한 통으로 관계를 놓지 않고 끝까지 너 얼굴 보거나 너 말 끝까지 들어보고 고민했어 근데 이건 너랑 나랑 생각이 다른가봐 너 탓하는 건 아냐

+ 이럴줄 알았으면 더 안아줄걸 아쉽네 너 좋아했던 이유는 ~~였어 이제 나보다 더 행복하게 해주는 사람 만나서 잘지내 늘 응원할게 많이 좋아했어

이런식의 내용인데 대충 이정도면 붙잡는건 아니고 걍 정리겸 쓰는거같애? 갠찮은지 봐줘 대충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보통 헤어지고 얼마뒤에 연락 왔어???1
10:18 l 조회 5
가치관 다른 사람이랑 결혼할 수 있을까
10:16 l 조회 9
지이인짜 괜찮은 사람인데 티키타카가 안되면 계속 만나볼 거야?4
10:15 l 조회 11
와 애교많은 남자 처음 만나보는데 2
10:06 l 조회 41
이별 잘 지낼까 1
10:03 l 조회 22
좋아하는 사람 채팅방7
10:02 l 조회 26
연애하면 다 있는 그대로 받아들여야해?1
10:01 l 조회 26
헤어지고 어떤식으로 연락하는게 좋을까
9:59 l 조회 10
소개팅 애프터때 스킨쉽한거 망한거지.. 3
9:57 l 조회 47
여자 혼자 여행간거면 애인 없는걸까? 2
9:56 l 조회 28
전애인 물건 줄거있으면 먼저 연락해?? 아니면 기다려?16
9:34 l 조회 45
막 천사처럼 잘해주던 사람이 어느 순간6
9:34 l 조회 92
내 애인 안정형인데 뭔가 나르 안정형....?5
9:28 l 조회 94
이건 환상일거야
9:28 l 조회 10
전애인한테 연락했다 까이면6
9:20 l 조회 57
진지하게 클럽남한테 연락할말 23
9:16 l 조회 59
어제 애인이랑 술마시는거 때문에 싸웠는데 봐줘 8
9:04 l 조회 80
잇팁이 회피형일 확률이 커? 4
8:45 l 조회 32
짝남한테 마음표현 했다가 차인 둥 있어?11
8:41 l 조회 72
소개팅으로 두번 사겨봤는데 둘 다 회피형이야... 1
8:41 l 조회 47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