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이 나 붙잡아서 다시 만나다가 아까 애인이 헤어지자고 통보함 진짜 걍 “그만하자” 이 네글자만 왔음 이유도 말안하고 그래서 걍 나도 더 잡고싶지도 않고 애초에 최근에 내가 헤어지자고 하고 애인이 잡던중이였어서 나도 다시 만나고싶은 마음은 이제없음 둘다 지칠대로 지친거같은데 내가 더 노력은 많이함 이번에 재결합하고나서,,그래도 그냥 알았다만 하긴 내가 후회할거같아서 장문 보내놓고 정리하려 하거든 붙잡는 장문말고 걍 정리하는 장문 대신 좀 구구절절해도 길게 헤어진 이유에 대해 내 잘못도 얘기하고 노력할려했다는 말도 섞고 + 많이 좋아했다 이런거 느껴지는 약간 감정 건드리는 멘트까지 섞어서 보내려하는데 이거 잡는거같진 않지? 마지막 문장에선 걍 너의 이런것들이 좋았다, 이제 나말고 더 좋은 사람 만나라, 그동안 많이 고마웠다 잘지내라 이런 내용으로 담백하게 끝내려는데 어때
실제로 전에 내가 저런 장문 보내고 끝낸적 이미 있었는데 오히려 애인이 그거 읽고 본인이 헤어지자해놓고 본인이 다시 붙잡음 후회됐는지 ,, 글을 좀 잘써 내가 그래서 애인이 극T인데 현실적인거랑 아쉬운거+ 좋아했던 모습 이런거 다 걍 써주려는데 이런식으로 보내는거 어때? 잡는거같진 않지

인스티즈앱
40 애인 약속 보내줘야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