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경 안 쓰는 척했는데 너무 신경 쓰여사친들이랑 셋이서 마신다고 했는데 오늘 일어나서 연락 확인해보니까 새벽 2시까지 마셨더라고단 둘이 아니니까 괜찮은가 싶기도 하고..연애 처음이라 적정선을 잘 모르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