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메이플스토리
환산 들어가서 캡쳐 해오고싶은데 모바일은 안들어가지네ㅠㅠ챌섭캐 엠블렘 블랙보조 둘 다 유니크 마력9퍼/에디에픽 마력6퍼 페하도 유니크/에디에픽
나머지 도전자셋+보장은 하버보상인가 그거 주는거 껴둬서 지금 투력 2200인데 뭐라도 바꿔서 투력 올리고 싶은데 있는 돈이 20억 뿐이거든...
그냥 킵할까?ㅠ너무 적지... 레전이라도 하나 올릴까 했는데 돈만 빨리고 유니크에서 멈출까봐 하질 못하겠다ㅋㅋㅋㅋㅋ
|
게시된 카테고리 메이플스토리 환산 들어가서 캡쳐 해오고싶은데 모바일은 안들어가지네ㅠㅠ챌섭캐 엠블렘 블랙보조 둘 다 유니크 마력9퍼/에디에픽 마력6퍼 페하도 유니크/에디에픽 나머지 도전자셋+보장은 하버보상인가 그거 주는거 껴둬서 지금 투력 2200인데 뭐라도 바꿔서 투력 올리고 싶은데 있는 돈이 20억 뿐이거든... 그냥 킵할까?ㅠ너무 적지... 레전이라도 하나 올릴까 했는데 돈만 빨리고 유니크에서 멈출까봐 하질 못하겠다ㅋㅋㅋㅋㅋ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