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64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094
이쯤되니 무섭다 에어컨없으면 못사는구나 이 지구 전체가
대표 사진
익인1
헉 더워서?!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 반대로 베트남인가?는 추워서 죽었었음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 기상이변으로 반대가 되어버렸네..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헉?!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에어컨 없는데 40도까지 올라가고 그러면 진짜 위험하긴 할듯...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프랑스는 저정도로 더워질 줄 몰랐던 거임?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전에 유튜브에서 프랑스 사는 사람 영상 봤을 때는 건물들이 다 오래되서 설치하기도 쉽지않고 에어컨 설치비가 개비싸니까 다들 안 사나봐
4000만원한다고 봤었던 것 같아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미쳤네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에어컨 설치비가 비싸기도 하지만 애초에 이 기온까지 올라간 적이 없고 습하지 않은 나라라서 그늘에 가면 시원했어서 굳이 에어컨을 설치하려는 사람도 잘 없었음
근데 올해 갑자기 역대급 폭염이 왔고 냉방시설이나 기구 갖춰지지 않은 상태에서 기온이 너무 올라가니 사망자가 발생함
프랑스 영국 다 난리난 상태..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에어컨 설치하려면 허가받아야 하는 과정이 길어 비용도 비용이고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처음으로 더운 것도 아니고 내내 더워왔음
근데 에어컨을 아무리 설치하려고 해도 재고 없음+설치비 n천만원 나옴 ㅋㅋ... 영국의 어떤 사람은 집에 에어컨 설치하는데 설치비만 4천만원 들었대
설치하기 어렵다는게 물리적으로 힘든 것도 있지만 그것 보다도 설치비가 개비싸서 못하는거야 그래서 요즘 RE100이나 그런걸로 유럽이 더 난리 치는거고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저렇게라도 인구 줄었으면 좋겠음
인간이 지구온난화 유발했으면 인간이 줄어야지

10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산업혁명 유발한 영국 이후 프랑스를 비롯한 유럽영향이 80%이상이지 뭔 에어컨 썼다고 우리나라가 왜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마 산업혁명 쟤네만 했냐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우리나라보다는 쟤네 영향이 훨씬 크지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20에게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얼씨구
10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익인
그럼 너가 솔선수범 보여봐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프랑스 뭔 대책을 세우든지 해야지 건물미관 오래된 건물 이런게 그렇게 중요하냐 사람 죽는거보다
9월달에 놀러갔을때도 밥 먹는데 땀이 줄줄 나고 너무 덥고 근데 에어컨 틀어주는곳 한군데도 없어 다시는 안간다 에펠탑만 쳐다 보고 사는 개후진국임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첨부 사진근데 날씨보면 그정도 아니던데...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걍 너무 대비가 안되어있었던것같음...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첨부 사진(내용 없음)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프랑스 옛날 건물 많아서 뭘 고치거나 설치하는데 법으로 깐깐하다고 그랬어
건물 보호&미관상 못하게 하는거
이번에 바뀌겠구만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걔넨 좀 더워 봐야 함 죽은 사람들은 안타깝지만 지들이 지구온난화 열대화 다 해놓고 1차산업 공장은 아시아 아프리카에 떠넘기고 우린 탄소절약~ 이러는거 업보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지구 온난화 문제가 언급된지 몇년 안 된 것도 아니고 냉방시설 확충 못 하고 대책도 없는게 ㅋㅋ 프랑스인들은 프랑스 정부를 탓해라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근데 에어컨 틀면 지구 더 아픈거 아니야
악순환이겠내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기사 안뜨는데 혹시 어디?
10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https://m.news.nate.com/view/20260628n05657
구글에 파리 폭염 검색하면나옴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헐????
10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쁘다는 말을 듣긴 들었는데 난 나 스스로가 못생긴거 같음
20:54 l 조회 1
난 양 확 줄이면서 다이어트 못 할거 같애...
20:54 l 조회 1
헐 피키캐스트 없어졌구나.......
20:53 l 조회 4
나 한 부시시한다 하는 익들아 혹시 헤어에센스 뭐 써..?
20:53 l 조회 2
나는 나 전남 사는게 싫어2
20:53 l 조회 8
틴더랑 범블 하는거 어떰 ??????
20:53 l 조회 4
걸무원 GPKI 내 usb로 옮겨가도 돼?
20:53 l 조회 2
신생아 5일차는 원래 좀 못생겼어?1
20:53 l 조회 10
다들 하루에 보통 몇보씩 걸어?1
20:52 l 조회 6
간조사 학원가면 백프로 여자야?
20:52 l 조회 10
요즘 지능 떨어진거 같은데 어떡하지3
20:52 l 조회 16
요즘 일본 어깨빵이나 반말 하는거 커뮤나 릴스에 많이 뜨던데 외국인한테만 그런다는 알못댓보면 속이 답답함ㅎ
20:51 l 조회 6
4만원짜리 손선풍기 잃어버렸는데 갔다오려면 왕복 두시간 걸려
20:51 l 조회 8
교사가 학생을 찐사랑으로 좋아하는거1
20:51 l 조회 19
왜 여자만 브라를 입는걸까?????8
20:51 l 조회 36
근데 가보면 걍 뭔가 무서운 동네가 있음3
20:51 l 조회 27
시너진 부츠컷 바지 9만 5천원 살말??
20:50 l 조회 2
삼겹살 몇주만에 먹었는데
20:50 l 조회 15
청년미래 들기전에 청년isa계좌 개설하면 청년미래적금 못드는거? 1
20:50 l 조회 8
우리 🌰밤티🌰 반려동물 대회하자 5
20:50 l 조회 6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54